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유튜버 다흑 더쥬 얼굴 인스타 프로필 실물 매장

by - 하루살이 - 2022. 8. 12.
728x90
반응형

유튜버 다흑 더쥬 얼굴 인스타 프로필

이름

다흑

본명

김주식

성별

남성

생일

1991년 12월 1일 (30세)

혈액형

O형

직업

브리더, 유튜버

가족

어머니, 누나

배우자 박유나 1992년 7월 7일 생

장녀 김유주2020년 4월 15일 생

차녀 김유정2022년 1월 21일 생

반려견 김퍙, 반려묘 밍꼬

콘텐츠

동물 소개

직장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구독자

86.8만명

희귀동물 판매업자이자, 유튜버.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금정역 6번 출구 부근)에서 "더쥬(The Zoo)"라는 희귀동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역 4번 출구 부근에 "왓 쥬(What Zoo)"라는 이름으로 2호점도 생겼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아내인 쥬모가 일하고 있으며 2020년 현재는 쥬모의 임신과 육아 등 때문에 문을 한동안 열지 않는다

가게에서 판매하거나 기르는 희귀한 곤충, 파충류, 양서류 등에게 먹이주기, 산란 및 부화 관찰, 혹은 분양한 생물을 키울 때 유의사항이나 먹이 등 정보를 알려주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가끔씩 산이나 풀밭에서 곤충을 채집하거나, 매장 수입 건으로 해외를 방문하여 해외 농장의 생물들을 관찰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한다.

또한 기생충을 제거하는 방법이라든가 플로피 테일 증후군 등 사육 대상이 상처를 입거나 질병에 걸렸을 때의 예방법 및 치료법도 알려주니 뱀 혹은 도마뱀을 키우고 싶거나 키우는 중이라면 꼭 챙겨보도록 하자.

새로운 동물 입고 소식을 알릴 때는 해당 동물의 장단점 및 특징과 사육 난이도를 알려준다.

가끔 유튜브로 생방을 켠다. 주로 사용하는 생방 제목은 "아죠씨랑 비밀친구하자", "몇 초 준다" 등.

실내동물원, 수족관 등에 방문해서 해당 시설에서 사육하는 동물들에 대한 콘텐츠도 최근 자주 다룬다. 하지만 해당 동물 종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소개하는 점에서는 한계가 존재한다. 개인 유튜브 운영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것도 문제가 있겠지만, 적어도 정확한 정보를 찾아 소개하는 노력은 기울이는게 낫지 않을까 우려스러운 지점.

본인이 얼굴 공개를 한건 아닌데

유튜브 영상 보다보면 가끔가다 유리같은곳에 얼굴 비쳐서 보이는 경우가 있다.

이번 폭우로

유튜버 다흑, 침수 피해로 1주간 임시 휴업

"파충류 무사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