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사진 공개 결혼 비화 손 결혼반지 문신 프로필 나이 키

by - 하루살이 - 2022. 6. 23.
728x90
반응형
 
 
 
 

사진출처=tvN

가수 구준엽이 대만 톱스타 서희원과의 커플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구준엽은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결혼 비화를 언급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로 한국과 대만 양국을 뜨겁게 달군 바 있는데요. 구준엽은 지난 2월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후 곧바로 대만으로 향했습니다. 

코로나19 격리 기간이 끝나자마자 서희원 집으로 가는 그의 모습이 대서특필 됐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는 서희원과 20년 만에 연락이 닿은 사연을 비롯해 각종 루머를 바로잡았는데요. 특히 지금껏 공개하지 않은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을 아낌없이 풀어줬습니다. 

구준엽은 "우리 결혼하면 결혼 반지는 특별하게 문신으로 하자고 했다"며 사진을 보여주기 시작했는데요. 

그는 "(희원이) 손이 엄청 하얗다", "천사 같다", "지금도 너무 예쁘다", "희원이는 똑같다. 너무 귀엽다" 등 닭살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사진 속 서희원은 20년 전과 별다른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구준엽은 "전 시간이 없다. 매일 표현하면서 우리 희원이한테 제가 줄 수 있는 사랑을 다 줄 것"이라면서 "같이 즐겁게 늘어가는 상상을 한다"고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 서희원을 향해 "희원아, 20년 만에 날 다시 받아줘서 너무 고맙다"며 "옆에서 많이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아껴줄 테니 같이 즐거운 인생 살았으면 좋겠다. 사랑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구준엽

출생

1969년 9월 11일 (52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8cm, 68kg, A형

가족

부모님, 누나

배우자 서희원(2022년 결혼 ~ 현재)[2]

학력

서울신중초등학교 (졸업)

서초중학교 (졸업)

경기고등학교 (졸업 / 84회)[3]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소속

클론

데뷔

1990년 '현진영의 와와'

1969년 9월 11일 1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해 많은 방황을 했다고 한다.

1990년 현진영의 백댄서 '와와'로 활동했고, 1993년에는 현진영의 히트곡 '흐린 기억속의 그대'를 작곡한 이탁과 함께 '탁2준2'를 결성하여 활동하다가, 1996년부터는 프로듀서 김창환 사단에 들어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이라는 댄스그룹을 결성해 대한민국과 대만에서 히트를 쳤다.

전성기에 대만에서의 인기는 엄청났으며, 거의 국빈에 가까운 대접을 받았다고 한다. 그 당시가 1992년 8월 한중수교와 동시에, 대한민국과 대만이 국교를 단절한 지 아직 10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이다.

나이가 꽤 든 뒤에도 상당한 몸을 유지하고 있으며, 춤이나 음악적 능력은 물론, 그림도 잘 그리고(시각디자인을 전공했다), 기계 등도 잘 다루는 얼리 어답터. 그리고 아이언맨 마스크 및 슈트[6] 제작 등등...여러모로 덕이 많다. 이렇듯 못하는 게 없어서 연예계에서도 '초인', '천재' 등으로 통하는 것 같다.

한국 연예계의 대표적인 스킨헤드 연예인 중의 한 명으로 민머리조차도 매력으로 소화시킬 만큼의[7] 였으나 결국 탈모가 왔는지 탈모가 진행된 부분에 문신으로 머리카락을 새겨넣었다. 다만 그래도 멋있다는게 준수한 외모와 근육질 몸매, 나이가 무색한 동안[8] 이다.

학창 시절엔 굉장한 말썽꾸러기였다고 하며, 같은 클론 멤버 강원래와 마찬가지로 학교 성적은 저조했다.[9] 경기고등학교 시절부터 클럽을 드나들었을 정도였다고 하니...참고로 강용석과도 경기고등학교 동창이지만, 고등학교를 다닐 당시엔 서로 몰랐다고 한다. 정치부회의의 부장인 이상복과도 동창이라고 한다.

학창시절의 여담으로 구준엽은 모 지방 사립대의 산업디자인학과로 진학했는데, 나중에 클론이 뜨고 나서 이 대학 학생회는 축제 때 구준엽의 후광을 십분 활용해 당시 최고로 잘 나가던 그룹인 클론을 부르는 치트키(?)를 썼다. 당시 이 대학교의 대동제는 수만 명이 집결하는 진풍경을 낳았고[10] 김해공항에서 학교까지 헬기로 이동해야 할 정도였다고 한다. 사실 지방 중소도시에서 연예인 보기가 쉽지 않은데 당시 최고의 스타였던 사람이 동문이라고 나왔으니 얼굴 보러 온 지역주민들로 인해 이 일대 교통이 마비된 것이다.

2002년 SBS 드라마 순수의 시대, 2004년 KBS 드라마 4월의 키스에 조연으로 출연해서 잠시 연기자로 활약한 이력도 있는데, 정작 아는 사람들은 극히 드문데다 해당 드라마 자체도 워낙에 인기가 없어서 흑역사로 묻혔다.

방송에서 마지막 연애가 2000년대 초반이었다고 언급했는데, 클론이 대만에서 활동하던 시기로 그가 대만 배우 서희원과 연애했던 시절과 겹친다. 2020년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 함께 출연한 구준엽의 어머니는 연애도 결혼도 안 하는 아들에게 핀잔을 주는 등 상당히 오랫동안 솔로로 지냈다. 그러다가 2022년 서희원과 결혼 소식이 공개되었다. 서희원에 대한 감정을 20여년 동안 간직한 것을 볼 때 상당한 순정남인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