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놀이기구 타는 꿈, 롤러코스터 타는 꿈 풀이 및 해몽

by - 하루살이 - 2022. 8. 24.
728x90
반응형

놀이기구 타는 꿈, 롤러코스터 타는 꿈 풀이 및 해몽

놀이 기구, 놀이공원, 롤러코스터와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방증일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해방되고 싶다는 욕구가 꿈으로 표출된 것이죠.

일상이 지루하거나 휴식 및 휴가를 원할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현실을 도피하고 싶은 욕망이 투영된 것이며 이와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가능한 범위 안에서 휴식을 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꿈 풀이(꿈해몽)

 

롤러코스터 타는 꿈

롤러코스터는 자극적인 것을 원한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성적인 것에 대한 관심이나 흥미를 상징하기도 하죠. 자극적인 사랑을 원하거나 스릴 있는 위험한 연애를 원하는 마음이 있는 경우 롤러코스터 타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이 꿈을 여성분이 꿨다면 마초 같은 남자, 강한 남성에게 접근하고 싶은 마음이 내면 깊은 곳에 존재할 확률이 높습니다.

연인과 함께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 

연인과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을 꾸셨다면 둘 사이의 관계에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가 오르내리는 것처럼 감정선이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대하는 데 있어서 언행을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모르는 이성과 롤러코스터를 타는 꿈 

이 꿈을 꾸셨다면 현재 연애 관련해서 불만족을 느끼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매너리즘에 빠져있을 확률이 높으며 마음 한편에는 이미 부정적인 생각이 싹을 틔우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위험한 사랑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한순간에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연인이 있든 없든 일시적으로 다가오는 감정에 휩쓸리지 않도록 마음을 굳게 먹는 게 좋겠습니다.

무서워서 놀이 기구를 못 타는 꿈 

두려운 마음에 놀이 기구를 타지 못하는 꿈을 꾸셨다면 연애에 대해서 두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자극적인 사랑도 원하지만 편안하고 안정된 것에서 오는 푸근한 사랑도 원하는 것에서 오는 혼란스러움이 꿈으로 투영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아직 연애에 대한 두려움이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놀이기구 타다가 사고 나는 꿈 

놀이기구를 타다가 사고가 났다면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사고가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예지몽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본인이 했던 행동들 중에서 지난날의 일들을 후회하고 있는 것이 투영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성적인 것에 대해 혐오감을 갖고 있는 경우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혐오감은 호기심이라는 근간을 두고 자라납니다. 무슨 일이든 한 쪽 면만 보는 것보다 양 면을 보려는 노력을 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리 지르면서 놀이기구 타는 꿈 

함성을 지르며 놀이기구를 타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해하고 있는 감정이 꿈으로 표출되었다고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소리를 지를 때 감정 상태가 불안하거나 공포감이 있었다면 현실 세계에서 정신적으로 매우 피곤하고 지쳐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놀이기구를 타고나서 토하는 꿈 

꿈속에서 놀이 기구를 신나게 타고 토를 하는 꿈을 꾸셨다면 현실 세계에서 걱정했던 일들이나 잘 안 풀리던 일들이 해결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가까운 사람에게 말은 해야 하는데 아직 하지 못해서 마음 한편에 스트레스가 자라나고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대화를 시도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놀이기구가 중간에 멈추는 꿈 

기구가 중간에 멈추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 무언가를 억제할 수 없어 고통받고 있는 마음이 투영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극적인 무엇인가를 원하거나 쾌락에 빠져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경우에 처해 있거나 처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적어도 이 꿈을 꾸셨다면 스스로 위기감을 인지하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을 바꾸고 마인드를 세팅하는 등의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놀이기구 타다가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놀이 기구를 타다가 떨어졌다면 현실 세계에서 엄청난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하게 진행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