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우이혼' 출연 여배우 장가현 수영복 사진에 달린 악플 반응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가족

by - 하루살이 - 2022. 8. 26.
728x90
반응형

이하 인스타그램 장가현

출생

1977년 5월 9일 (45세)

경상북도 휘장 경상북도 경주시 CI 경주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인동 장씨

신체

173cm, 52kg, B형

가족

장녀 조예은(2003년생)

장남 조예준(2011년생)

데뷔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

MBTI

ENTP[1]

1. 개요[편집]

대한민국의 배우. 전직 레이싱 모델로 배우 전업 후에는 KBS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통해 널리 알려졌다

여담[편집]

19대 대선 시기에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문재인으로부터 문화ICT융합콘텐츠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받았다.

2019년 조국 사태 무렵 서초역에서 있었던 조국 수호 집회에 참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노무현 광화문 집회에도 참여 했었다.

이미지와 다르게 술은 입에도 못 댄다고 한다. 사랑과 전쟁 출연진들이 인증한 사실.

015B의 객원 보컬이자 모던록 그룹 레드 플러스(Red+) 출신 가수 조성민과 결혼 20년 만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후 조성민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에 출연하였다. 15년간의 시어머니 병 수발과 더불어 20대 때부터 20년을 모셔왔고, 그러면서 배우 일까지 하면서 집안 경제의 상당 부분을 본인이 부담해오며 존재감이 없는 남편에 대해 회의감을 느껴왔다고 한다. 조성민 역시 매우 힘겨운 태도로 자기 나름대로는 아버지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고 변론했지만 장가현은 전혀 납득할 수 없었고, 결국 그렇게 끝을 맺었다. 시청자들 역시 그동안 장가현의 마음 고생이 심했음을 알 수 있었다.

이하 장가현 인스타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던 배우 장가현이 악플에 응수했다.

장가현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휴가 끝! 하필 퇴근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장가현이 흰색 수영복을 입은 채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장가현은 46세 나이가 무색한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한 네티즌은 해당 사진에 "이런 거까지 올린다고요? 사람들은 돈벌이라고만 생각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장가현은 직접 "어쩐답니까... 저도 제가 예쁜 거 알아서 돈벌이 얼굴로 몸매로 하려고요^^ 짜증 나게 예뻐서 미안~"이라는 답글을 달며 응수했다.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장가현은 "이쁜 얼굴로 좋은 몸매로 좀 먹고살겠다는데!! 그쵸??"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장가현은 최근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전 남편인 가수 겸 프로듀서 조성민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서로의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재결합에 실패했다. 슬하에 아들과 딸 1명씩을 두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