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돌싱글즈2 이다은♥윤남기 럭셔리 3부 결혼식 딸과 입장 감동 (나이 직업 사회 유세윤)

by - 하루살이 - 2022. 9. 6.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2 출연자였던 윤남기와 이다은 결혼식 모습이 화제다. 4일 두 사람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돌싱글즈2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연애 6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해서 주목을 끌었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또 함께 이미 살고 있다고 알렸고 결혼식은 추후에 올릴 거라고 알려 더욱 더 궁금증을 안기기도 했다. 4일 치러졌던 윤남기와 이다은의 결혼식 현장 사진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이틀째 화제가 되고 있다. 결혼식은 3부까지 진행되어 성대하게 치러졌다고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이 리은이와 동시에 입장을 해 감동을 선사했다고 한다. 부부와 귀여운 딸의 동반 입장, 하객들은 큰 감동을 느꼈을 것 같다.

 

또 돌싱글즈 MC들도 참석 인증을 하기도 했는데 이지혜도 SNS를 통해 참석한 모습을 인증했다. '누군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랄수 있는 마음에 행복했던 저녁. 저렇게 찐으로 만세삼창을 외치다니 우아하지 않아서 맘에 들진 않지만 진심은 보이니 다행이군'이라는 글을 게재해 결혼식에서 진심을 다해 만세삼창을 부르며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 이지혜 옆에 이혜영과 정겨운도 나란히 앉아 있기도 했다.

 
 

또 유세윤은 약속한대로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를 맡았다고 전해졌다. 그리고 돌싱글즈2 출연자였던 유소민이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대한다며 유소민의 부케 사진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유소민은 앞서 7살 연상의 남성을 만난다고 밝힌 바 있다. 누리꾼들은 다음은 소민 씨냐며 좋은 소식을 기대한다고 했다. 또 3부 결혼식도 공개한 유소민. 노란색 드레스르 입은 이다은의 비주얼에 우아하고 성대한 결혼식이라는 느낌을 물씬 주는 사진이었다.

 
 

또 윤남기 이다은 커플은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여 두 사람의 일상을 공유하겠다고 한다. 윤남기 이다은은 류수영과 박솔미 박한별이 소속된 이엘파크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구독자도 빠른 속도로 늘어 벌써 6천명을 돌파했다고...

 
 

참고로 이다은의 직업은 영어 강사이며 나이는 33세라고 한다. 윤남기는 베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 대표인데 제법 규모가 있는 곳이라고 한다. 윤남기는 돌싱글즈2 촬영 중 부모님이 자신을 입양했음을 밝혀 많은 감동을 자아낸 바 있었다.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하며 부모님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