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2022년 4월 5일 띠별 운세

by - 하루살이 - 2022. 4. 3.
728x90
반응형


▶쥐띠

어떠한 목적을 정복 하는것은 중요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 인내심을 기르는 것이 더 중요하다. 2 · 8 · 11월생은 자신이 한 말이 남이 들어 그 말이 와전되어 해가 되는 것이 기억 하라.



▶소띠

직장일은 만족하게 하루를 마치고 가정에 돌아오면 짜증나는 일이 생길 듯. 자신에 성격대로 행하면 가정불화로 심각하게 된다. 1 · 4 · 9월생은 비관을 갖지 말고 용기를 가져라.



▶범띠

소중한 것을 잃고 사는 것을 깨달아라. 외부일도 중요하지만 가정에 화목을 다스리라.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법이니 그 이치를 알고 불만을 버려라. 1 · 7 · 10월생 검정옷 삼가.



▶ 토끼띠

할 말이 있어도 다 할 수 없는 것이 항상 답답할 것이다. 자신을 위해서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일은 그냥 지나쳐 버려라. 남의 사정이 딱하다고 인정이 끌리면 골치 아플 일이 생긴다.



▶ 용띠

남에 일을 발 벗고 나서는 것을 삼가라. 좋은 일을 해주고도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오늘은 자제함이 좋을 듯. 사랑하는 사람의 행동이 의심스러우나 혼자서 끙끙 세월만 간다.



▶뱀띠

사람이 사는 동안 어떻게 좋을 때만 있을까. 때로는 언쟁도 있고 짜증스런 때도 있는데 이것이 다 마음에서 오는 것. 자신을 갖고 나에 앞에 불가능은 없다라고 의지를 굽히지 않는 것이 승리자.



▶말띠

사업에만 신경 쓰는 것도 좋으나 사랑하는 사람에 불만도 한번쯤은 생각해 볼 일이다. 믿기만 한다고 진실을 주는것은 아니다. 상대에게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가를 스스로 확인해 볼 때다.



▶ 양띠

모든 것을 다시 시작 한다는 자세로 각오를 새롭게 하는 것이 좋을 듯. 계획한대로 다 된다면 모두가 행복할 것이다. 일보후퇴해서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다시 하라. 서 · 남쪽에 귀인.



▶ 원숭이띠

남편과 자녀문제로 너무나 신경을 쓰다보면 자신을 잃게 된다. 자기개발을 위해서도 자신의 방향을 바꿔라. 모든 것을 한가지를 택하고 마음에 흔들림이 없어야 행복할 수 있다.



▶닭띠

가정이 편안해야지 밖에서 하는 일도 순조롭게 해낼 수 있다. 새로히 단장하는 일들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마음도 단장함이 어떨지. 혼자서 애태우다보면 청춘은 허무하게 지나가고 만다.



▶개띠

복잡했던 일들은 청산하고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라. 사랑에도 구분이 있다. 장래를 생각해서 진실한 교제가 요구되며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 돼지띠

밖에서는 인정을 받지만 가정에는 대우를 받지 못하고 사랑에도 균형 있는 생활이 되지 못할 때 박력을 보이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인 관심이 부족하다. 웃음을 보여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