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순백의 드레스 자태 공개한 김세정,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아찔한 가슴골 아슬아슬...

by - 하루살이 - 2022. 12. 14.
728x90
반응형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아찔한 가슴골이 드러나 관심을 끌고 있다.

AAA 시상식 참석한 김세정 / 이하 김세정 인스타그램

트로피에 입을 맞추는 김세정

김세정은 지난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 참석했다.

‘2022 AAA’는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김세정은 DCM인기상과 베스트 액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후 그는 인스타그램에 “AAA♥ 이렇게 뜻깊은 상 두 개나 받을 수 있게 해준 우리 세상.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영원히”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눈에 띄는 것은 김세정의 드레스 자태였다. 그는 화이트 컬러 튜브톱 드레스를 착용했다. 어깨 라인 및 가슴 골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여성미를 더했다.

특히 같은 날, 김세정은 시상식 직후 셀카를 게재했는데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는 과정에서 가슴골이 드러나 시선을 강탈했다. 은근한 볼륨감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세정은 지난 9월 종영한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온마음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통통 튀는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김세정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4장이다.

AAA 2관왕 오른 김세정

순백의 드레스 자태 뽐낸 김세정

아찔한 가슴골 눈길

은근한 볼륨감 자랑하는 김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