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나는 솔로' 11기 현숙, ♥치과의사 영호와 최종 커플 후 몰래 데이트 ..."저의 여정은 이제 시작"

by - 하루살이 - 2022. 12. 16.
728x90
반응형

ENA PLAY·SBS PLUS 채널 '나는 솔로(SOLO)' 11기 현숙이 영호와 최종커플이 됐다.

35세이며 서울 동작구 거주중이며 직업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소싱 팀에서 10년차 일하고 있으며 2년차 과장이라고 한다 취미는 골프고 장타에 소질이 있다고 한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인스타

현숙은 14일 방송 전부터 인스타를 통해 최종커플을 암시하는 사진을 올렸다. '통뼈 현숙'이라는 글과 함께 최종커플이 된 것처럼 통쾌한 표정의 얼굴을 올린 것이다.

최종선택을 하기 전에는 영수와 영호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영호와 최종커플로 무난히 갈 것처럼 보였으나 영수의 진심까지 깨달으면서 인터뷰에서 울컥했던 것이다.

현숙은 최종선택을 하기 전에 "이상하고 아름다운 솔로나라에서 행복했다"라며 "잊을 수 없는 여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영수는 "조금이나마 저 자신을 좀 더 알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며 최종선택을 포기했다.

한편 현숙 나이는 35세, 직업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소싱 팀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2년 차 과장이며 최종커플이 된 영호 나이는 34세, 직업은 치과의사다.

영호, 현숙 /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1기 최종 커플 영호와 현숙이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상철 영숙, 영철 순자는 좋은 친구, 오빠 동생 사이로 남기로 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는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이 등장해 방송 뒷이야기를 나눴다.

치과의사인 영호는 “출근하면 생각보다 많은 환자분들이 알아보셔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놀랍다.

열심히 진료 보고 있다”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현숙 님과 촬영 끝난 직후에는 안 만났다. 서로 개인적인 일도 있고 우여곡절이 있어서 생각할 시간을 가졌다”라며 “시간이 좀 지나고 연락을 계속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다시 확인했다. 지금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영호는 또 “취미생활 공유하려고 열심히 골프를 치고 있고, 봄 되면 라운딩 나가려고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숙도 “우여곡절이 개인적으로도 많이 있었는데 영호가 항상 어른스럽고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줬다”라며 “그런 모습을 보고 영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고 잘 만나고 있으니까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영호는 현숙과 몰래 데이트하다가 걸린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맨날 차에서 밥 먹고, 도시락 싸 먹고 그랬다. 생각보다 못 돌아다닌다. 백명 중에 한 두분만 알아보셔도 걸리는 거다”라며 “한번은 현숙 님한테 내가 모자를 쓰고 다른 안경을 쓸 테니 너도 마스크 쓰고 나오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현숙은 “나는 알아보시는 분들이 안 계신다. 근데 영호는 진짜 많이 알아보신다. 나는 안경쓰고 화장 안 하면 전혀 모르신다”라고 말했다.

영호는 “최근에 한 번은 고깃집에 같이 갔는데, 우리가 자리에 앉자마자 옆 테이블에서 ‘어?’하고 알아보셨다. 우리가 가서 방송이 좀 남아서 말하지 말아달라고 부탁드렸다”고 회상했다.


이하 현숙 인스타그램

11기 현숙(가명)이 '나는 솔로' 출연 소감을 밝혔다.

11기 현숙은 15일 "늘 보통의 일상을 사는 평범한 저에게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으로 가슴 벅찬 순간들을 보냈다. 정말 감사했다"며 "그간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항상 기억하면서 앞으로 일상에서도 더 나은 사람 더 멋진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11기 현숙이는 여기서 물러나지만 저의 여정은 이제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11기 오래도록 기억해 달라. 나는 솔로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현숙의 글에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된 11기 영호는 '좋아요'를 누르며 굳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1기 현숙은 ENA·SBS Plus '나는 SOLO' 11기에 출연했다. 88년 생으로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소싱팀에서 과장으로 근무 중이다. 치과의사인 11기 영호와 최종 커플이 됐고, 방송 후에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나는 솔로' 11기 현숙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11기 현숙입니다.

늘 보통의 일상을 사는 평범한 저에게,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으로 가슴벅찬 순간들을 보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간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항상 기억하면서, 앞으로 일상에서도 더 나은 사람, 더 멋진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11현숙이는 여기서 물러나지만 저의 여정은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도 기대 많이해주시고 11기 오래도록 기억해주세요.

나는솔로 화이팅

#나는솔로 #나는솔로11기 #11현숙

이하 현숙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