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결혼지옥-아동 성추행 논란에 폐지 요구 빗발

by - 하루살이 - 2022. 12. 22.
728x90
반응형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의붓딸에 대한 새아빠의 과도한 신체 접촉이 아동 성추행 논란으로 번졌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을 다시보기에서 삭제했지만 시청자 게시판에 프로그램의 폐지를 요구하는 의견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결혼지옥' 20회에는 '조금 더 GO! 여기까지 STOP! 고스톱 부부' 편이 다뤄졌다. 초혼인 남편과 재혼인 아내가 7살 딸을 두고 갈등하는 모습이 담겼다.

남편은 아이를 사랑해서 그랬다고 하지만 아이는 '하지 마세요!'라고 자신의 의견을 분명하게 밝히며 이 같은 애정표현을 거절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반복되는 모습이었다.

해당 방송에는 '가짜 주사 놀이'라며 아이를 껴안은 채 간지럼을 태우거나 엉덩이를 쿡쿡 찌르는 장난을 하는 새아빠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는 싫다고 했지만 남편은 몸으로 놀아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내는 이 모습을 지켜보며 '아이가 엄마 도와주세요'라고 하는 소리로 들려 괴롭다고 토로했다.

실제로 아이는 새아빠를 '삼촌'이라고 부르며 가족 그림에서도 배제할 만큼 심리적 거리감을 표현하고 있었다.

오은영 박사는 이 같은 신체 접촉은 친부라도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라며 단호하게 안 된다고 했으나 이 같은 모습이 고스란히 전파를 타며 아동 성추행 장면이 그대로 노출됐다는 비난을 피할 수는 없게 됐다.

더욱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위해 자극적인 편집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까지 부르고 있는 상황. 단순한 양육관 차이로 볼 문제가 아니라는 시청자 의견이 잇따랐고 이에 따라 시청자 게시판에는 제작진을 향한 비난 여론이 뜨겁다.

이를 의식한 제작진은 해당 장면을 다시보기에서 삭제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