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태형아 사내맞선 봤어?" 팬 질문에 당황해 댓글 남긴 뷔.jpg

by - 하루살이 - 2022. 4. 7.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뷔가 팬의 질문을 잘못 이해하고 동문서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6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뷔가 팬이 한 질문에 남긴 댓글이 공유됐습니다. 팬들 사이에서 "귀엽다"라는 반응이 쏟아졌는데요.

어떤 내용이었을까요?

팬은 뷔에게 질문을 남겼습니다. "태형아 넌 사내맞선 봤어?"라고 물었죠.

이에 뷔는 2개의 댓글로 반응했는데요. 당황한 기색이었습니다.

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 상황이네?"라며 "우리 회사에 맞선이란 게 생겼나요?"라고 되물었는데요.

팬이 물어본 '사내맞선'은 지난 5일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이야기한 건데요.

뷔는 드라마 제목인 걸 모른 거죠. 소속사 하이브에서 맞선을 봤냐고 이해한 것. 그의 입장에서는 당황할 수밖에 없는 내용이었는데요.

팬들은 "뷔에게 사내가 맞긴 한데. 너무 웃기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 귀엽다", "저도 입사해서 맞선 보면 안 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제64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인상 깊은 '버터'(Butter) 무대를 선보여 극찬받았습니다.

<사진출처=방탄소년단 SNS, 위버스, 트위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