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병아리꿈 해몽, 태몽 - 치킨먹는꿈 풀이

by - 하루살이 - 2022. 5. 6.
728x90
반응형

병아리 꿈해몽, 태몽 모음

1. 병아리 나오는 꿈

병아리는 행운을 상징합니다. 계란을 실수로 꺠뜨리거나 멀쩡한 계란에서 살아있는 병아리가 나온다면 생각치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 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단, 병아리가 죽어 있는 채로 나오면 안 좋은 일이 닥칠 수도 있다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2. 치킨먹는 꿈

치킨 먹는 꿈은 사업, 연구 등의 일을 하고 있는 분이 꿨다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지만 반대로 질병을 앓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3. 치킨 버리는 꿈

치킨을 버리는 꿈은 평소 안 좋은 습관이나 버릇을 고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올 것을 암시합니다.

4. 치킨을 나눠 먹는 꿈

본인의 능력을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 될 것을 뜻합니다. 사회적으로 지위나 명예가 상승할 것입니다.

5. 치킨을 사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소중한 치킨을 사주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6. 치킨 만드는 꿈

치킨을 조리하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마무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병아리 부화하는 꿈

병아리가 알에서 부화한다는 의미는 식구가 증가하거나 재산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병아리를 아기로 보는 견해도 있고 재산으로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병아리가 많을수록 더 많은 행운이 함께 하게 됩니다.

8. 자신이 독수리로 변해서 닭이나 병아리를 죽이는 꿈

자신이 독수리로 변해서 닭이나 병아리를 죽이는 꿈은 적으로부터 항복을 받게 됩니다.

9. 병아리가 알에서 부화하는 꿈

병아리가 알에서 부화하는 꿈을 꾸게되면 식구가 늘어나고 재산이 증가하는 등 좋은 일이 생깁니다.

10. 병아리를 안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병아리를 안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귀엽고 작은 선물을 받게 되며 태몽이라면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11. 병아리 소리가 여기저기서 시끄럽게 들려오는 꿈

병아리 소리가 여기저기서 시끄럽게 들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예술인, 인기연예인 등은 활동에 두각을 나타내고, 희로애락을 같이 할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12. 암탉이 병아리들을 품고 있는 꿈

암탉이 병아리들을 품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회사직원이나 많은 식구들을 거느리게 됩니다. 모성애, 양육, 창작 등을 상징합니다.

13병아리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거나 작은 선물을 받게 될 것을 뜻합니다.

14. 병아리 여러 마리가 모여서 시끄러운 꿈

병아리 여러 마리가 모여서 시끄러운 꿈은 대중예술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특히 길몽입니다. 인기가 급상승해서 유명해지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속해 있는 단체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게 되어 사랑받게 됩니다.

15. 달걀이 부화해 병아리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임산부는 예쁜 딸을 낳아 알토란같이 곱게 키우게 됩니다. 개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16. 병아리 태어나는 꿈

대표적인 병아리 태몽입니다. 딸을 낳을 확률이 높습니다.

17.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모성애,사랑,양육,교육,생산,발전 등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회사나 단체에서 많은 직원이나 식구를 거느리게 될 징조입니다.

18. 달걀이 부화되어 병아리가 나온 꿈

신부는 예쁜 딸을 낳을 징조입니다. 개업할 때에도 이러한 꿈을 꿀 수 있는데, 사업이 잘 되고 일이 많을 좋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19. 자신이 독수리로 변해 닭이나 병아리를 죽인 꿈

적이나 경쟁자로부터 항복을 받아낼 징조입니다.

20. 임산부가 병아리를 낳는 꿈

처음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희로애락이 많습니다. 작품창작, 질병이 있습니다.

21. 병아리가 물 속에 빠져 죽는 꿈

아이가 물에 빠져 다칠 수도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22.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병아리 또한 닭보다 규모가 좀 작은 것들을 포함해서 보시면 됩니다.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은 소유물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급여가 올라가거나 재산이 늘어나고 가족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병아리가 많을수록 더 많은 조그만 행운들이 함께 할 것입니다.

23. 많은 병아리를 본 꿈

기혼 여성이라면 집안에 재물이 가득해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자라면 크게성공할 것이고, 상인이라면 재물운이 트일 꿈입니다. 젊은사람이라면 사랑이 이루어지고 행복한 결혼생활이 시작될 꿈입니다.

24. 병아리가 죽어가는 꿈

액운이 닥쳐 병에 걸리거나, 그렇지 않으면 경제상으로 손해를 볼 꿈입니다.

25.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는 꿈

제반 기초교육과 인성교육을 실시하게 됩니다. 양육, 지도, 선행, 봉사, 전도, 포교 등이 있겠습니다.

26. 병아리 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 꿈

연예인, 희극인, 예술인의 경우 유명세를 타게 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의 경우 앞으로 오래 볼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27. 병아리들의 삐약삐약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사회적으로 지위나 명예가 상승하고 인생에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납니다.

28. 건강하고 튼튼한 병아리를 보는 꿈

사업 자금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술술 잘 풀리게 됩니다.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믿고 따라도 좋을 시기입니다.

29. 병아리가 갑자기 닭이 되는 꿈

본인이 영위하는 사업이 급속도로 성장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30. 병아리를 선물 받는 꿈

뜻 밖에 좋은 일이 생깁니다.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