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자 이야기/개발관련

2022년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by - 하루살이 - 2022. 6. 22.
728x90
반응형

1. 라이크 

Wrike 는 팀이 프로젝트를 계획 및 추적하고, 실시간으로 협업하고, 보고서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는 230만 명의 전문가가 사용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의 100% 확장 가능한 기능에는 Gantt 차트, Kanban 보드, 개인화된 대시보드 및 사용자 정의 요청 양식이 포함됩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생산성을 최대 5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시간 추적, 예산 관리 및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해 360° 가시성을 확보하십시오.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기능으로 데이터를 보호하십시오. Wrike의 솔루션에는 특정 팀 템플릿과 함께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Wrike 및 전문 서비스를 위한 Wrike가 포함됩니다. Microsoft, Google 및 Salesforce와 같은 400개 이상의 앱과 통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20,000개 이상의 회사에서 사용합니다. $9.80/사용자/월부터 시작하는 유료 계획과 함께 사용 가능한 무료 계획.

2. 지라

Jira 는 개발 팀이 소프트웨어를 계획, 추적 및 릴리스하는 데 사용하는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애자일 팀에서 특별히 설계하고 사용하는 인기 있는 도구입니다. 스토리 생성, 스프린트 계획, 문제 추적, 최신 소프트웨어 배송 외에도 사용자는 팀을 개선하고 고유한 워크플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Atlassian의 일부로 팀이 프로젝트와 제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많은 도구와 통합됩니다. Jira Software는 소프트웨어 팀의 모든 구성원이 뛰어난 소프트웨어를 계획, 추적 및 릴리스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모든 팀에는 소프트웨어 배송을 위한 고유한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워크플로를 사용하거나 팀 작업 방식에 맞는 워크플로를 만드십시오.

3. 워크플로맥스

SaaS(Software-as-a-Service)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기반 워크플로 및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 리드, 견적, 작업표, 작업 관리 및 송장 발행을 위한 도구가 있는 종단 간 PM 솔루션입니다.

 

4. 빌드 도구

BuildTools는 웹 기반의 완전히 통합된 건설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맞춤형 건축업자 및 리모델링업자의 백오피스 프로세스를 관리하도록 설계된 모듈식 건설 관리 플랫폼입니다.

5. 요령

Knack은 스프레드시트를 웹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으로 변환하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빌더입니다. 쉬운 웹 앱 빌더 프레임워크로서 누구나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보고서를 실행하고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6. 프로코어

일정을 만들고, RFI를 더 빨리 닫고, 프로젝트 이메일을 추적하고, 문서 및 사진을 보관합니다. 제출물, 일일 로그, 변경 주문, 작업 비용 및 펀치 목록을 관리합니다. MS 프로젝트 및 Sage Timberline Office와 통합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