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자 이야기/JavaScript - Html - CSS

파비콘 생성기 - ico파일 만들기 권장하는 15 (무료) Favicon 생성기

by - 하루살이 - 2022. 3. 22.
728x90
반응형

Favicon이란 무엇이며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파비콘은 무엇입니까? URL 페이지, 북마크 목록, 웹 사이트 주소 표시 줄, 탭 브라우저 및 기타 인터페이스 요소 앞에 나타나는 작은 아이콘입니다.

파비콘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16 × 16, 32 × 32, 48 × 48, 64 × 64, 128 × 128입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ICO 형식을 사용하지만 일부는 * .GIF 및 * .PNG도 사용합니다.

파비콘을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가 절대적으로 추천하는 15 개의 무료 파비콘 생성기를 사용하면 즉시 사이트에 전문적인 파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파비콘 생성기

 웹 사이트: 파비콘 생성기

사용하기 가장 쉬운 생성기 인 Favicon Generator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사이트에 업로드하기 만하면 바로 사용할 수있는 파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무료 파비콘 생성기는 컴퓨터에서 직접 GIF, JPEG 및 PNG 이미지 형식을 가져 와서 .ICO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웹 사이트의 루트 폴더에 favicon 파일을 업로드하십시오.

2. 파비콘.cc

 웹 사이트: 파비콘.cc

보다 창의적인 경향이있는 경우 Favicon.cc를 사용하여 파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파비콘 생성기이자 제작자 인이 사이트는 애니메이션을 적용 할 수있는 그 자리에서 파비콘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사이트는 JPG, JPEG, GIF, PNG, BMP, ICO 및 CUR 이미지 형식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다이내믹 드라이브 – 파비콘 생성기

 웹 사이트: 다이나믹 드라이브 – Favicon Generator

Dynamic Drive 웹 도구의 일부인 Dynamic Drive – Favicon Generator는 또 다른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무료 파비콘 생성기입니다. GIF, JPG, PNG 및 BMP 형식의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파비콘 아이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32x32 바탕 화면 아이콘과 48x48 XP 아이콘을 만드는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4. 겐파비콘

 웹 사이트: 젠 파비콘

Genfavicon을 사용하면 간단한 세 단계로 파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Genfavicon의 장점은 만들 때 아이콘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JPEG, GIF 또는 PNG로 업로드 한 후에는 파비콘의 크기 (16 × 16, 32 × 32, 48 × 48, 128 × 128)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캡처 및 미리보기"버튼을 클릭하여 파비콘을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5. 파비콘제너레이터

 웹 사이트: 파비콘제너레이터

Favicongenerator는 매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위해 단순하게 유지하는 단순한 아이콘 생성기입니다. 이 무료 파비콘 생성기는 PNG, JPG 또는 GIF 이미지를 .ico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옵션이 많지 않으며 완벽하게 정사각형 이미지 (100 픽셀 x 100 픽셀)가 필요하지만 파비콘을 만드는 것이 게으른 경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6. 프로드로

 웹 사이트: 프로드로

대부분의 파비콘 생성기는 공통 이미지 파일을 지원하지만 사진 파일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Prodraw는 일반적인 JPG, GIF, PNG 및 BMP 파일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TIF 파일 형식도 지원합니다. 무료 파비콘 도구는 여러 크기 (16x16, 32x32, 48x48, 128x128)로 아이콘을 생성 할 수 있으며 다른 선명도 수준에서 생성 할 수 있으므로 사이트에 더 잘 어울리는 것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7. Logaster.com

 웹 사이트: logaster.com

벨트 아래에 5,000,000 개 이상의 로고가 생성 된 Logaster는 파비콘을 만들 때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려는 사람들을위한 무료 파비콘 생성기입니다. Logaster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로고 만들기"버튼을 클릭하고 회사 이름을 쓰고 활동 유형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지정할 수있는 로고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파비콘.프로

 웹 사이트: 파비콘.프로

Favicon.pro는 사이트의 파비콘을 빠르고 쉽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훌륭한 무료 파비콘 생성기입니다. 여기에는 PNG, JPG 또는 GIF 형식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아이콘으로 변환 할 수있는 아이콘 생성기의 모든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Favicon.pro의 또 다른 장점은 아이콘을 만들고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단계별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9. 안티 파비콘

 웹 사이트: 안티 파비콘

안티 파비콘은 파비콘을 만들기 위해 이미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다른 아이콘 생성기와 약간 다릅니다. 대신 텍스트를 통해 파비콘을 생성합니다. 이 도구에는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 쓸 수있는 두 개의 텍스트 상자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텍스트의 색상과 배경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제한되어 있지만이 무료 파비콘 생성기는 디자인 기술이없는 개인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10. RealFaviconGenerator.net

 웹 사이트: RealFaviconGenerator.net

RealFaviconGenerator는 다른 파비콘 생성기에 비해 놀랍도록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파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콘 자체를 테스트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입력하고“Check Favicon”버튼을 클릭하면 파비콘에 대한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파비콘이 다른 브라우저 나 운영 체제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고 누락 된 부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11. 파빅오매틱

 웹 사이트: Favicomatic.com

Favic-o-Matic은 "궁극적 인 파비콘 생성기"라고 주장하며 두 가지 간단한 옵션을 제공하여 그렇게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단일 .ICO 파일로 변환하거나 iOS 및 Android 앱을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 대해 파비콘을 만듭니다. 고급 설정에서 파비콘의 크기, 배경색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12. 파비콘

 웹 사이트: 파비콘

간단한 파비콘 생성기가 필요하십니까? Favikon이 당신의 대답입니다. 이 간단한 아이콘 생성기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ICO 파일로 자르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Favikon으로 할 수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간단한 파비콘을 채찍질해야한다면이 무료 도구는 확실히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13. 파비코닛

 웹 사이트: 파 비코 닛

Faviconit은 파비콘, 애플 터치 아이콘 및 여러 플랫폼 및 장치 용 HTML 헤더를 만드는 데 사용하기 쉬운 또 다른 도구입니다. 단계는 충분히 간단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기 만하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이 무료 파비콘 생성기를 사용하면 아이콘 이름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고급"버튼을 클릭하여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4. 자이콘에디터

 웹 사이트: Xiconeditor

처음부터 아이콘을 만들고 싶습니까? Xiconeditor는 완전히 맞춤 제작 된 파비콘을 만들고자 할 때 탁월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문자 도구, 브러시 도구, 연필 도구, 지우개 등이있어 진정으로 독특한 파비콘을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가져와 사용 가능한 도구로 바로 자르고 파비콘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15. 파비콘

 웹 사이트: Faviconr.com

Faviconr는이 목록의 다른 도구와 유사하게 JPG, GIF 및 PNG 파일을 사용하여 아이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투명한 GIF 또는 PNG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여 투명한 배경의 파비콘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파비콘을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Faviconr에서 사용할 수있는 도구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