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지드래곤 부가티 최근 근황 인스타 놀라운 인맥

by - 하루살이 - 2022. 8. 3.
728x90
반응형

지드래곤 부가티 최근 근황 인스타 놀라운 인맥

빅뱅 지드래곤(G-DRAGON)이 SNS에 공개한 국내에 단 한 대 뿐인 슈퍼카는 개인 소유가 아니었다.

최근 지드래곤은 개인 SNS에 44억에 호가하는 슈퍼카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지드래곤이 해당 차를 구매한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왔다.

지드래곤이 게재한 사진은 차 내부에서 찍은 사진으로, 해당 차량은 부가티 시론으로 추정됐다.

그러나 해당 슈퍼카는 지드래곤이 한 전시장 방문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4월 5일 빅뱅 새 디지털 싱글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을 발매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지드래곤은 2015년 서울 시내에서 5억원대의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인 '아벤타도르'를 탄 모습이 포착됐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샤넬'(Chanel) 2022/23 크루즈 컬렉션 패션쇼 참석을 위해 출국하던 지난 5월에는 흰색 롤스로이스 차량을 타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개그맨 조세호와 친분을 자랑했다.

지드래곤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세호와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조세호와 주고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담겼다. 조세호는 본인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모자를 쓰고 셀카를 찍은 뒤 지드래곤에게 보내며 "모자 느낌 어때?" "이 모자도 너무 좋다"며 적극 셀프 홍보에 나섰다.

이에 지드래곤은 조세호 브랜드에서 출시된 또 다른 디자인의 모자를 착용한 인증샷으로 화답했다. 연예계 대표 소두답게 볼캡 안에 머리가 쏙 들어가 얼굴이 다 가려졌지만 지드래곤만의 아우라가 철철 흘러넘쳤다. 해당 모자는 현재 품절된 상태다.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에 조세호의 SNS 계정을 태그하며 'vs 나'라는 문구를 덧붙여 티격태격 현실 친구 케미를 선보였다. 조세호 역시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 하며 "이쁘다 지용아"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초에도 SNS를 통해 함께 있는 사진을 공유하는 등 친분을 드러내왔다. 지드래곤도 지난해 11월 자신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운동화 '권도1'을 조세호에게 선물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이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친분을 과시했다.

지드래곤은 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전날(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헌트'의 VIP 시사회 참석을 인증했다.

'헌트'는 연예계 대표 절친 스타 이정재와 정우성의 23년 만의 협업작. 특히 '글로벌 대세'로 거듭난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엔 지드래곤이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몰려든 팬들 사이로 극장에 들어서는 모습이 담겼다. 심플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을 선보였음에도 독보적인 분위기가 돋보였다.

특히 지드래곤은 "축하드립니다! 짝짝짝(박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헌트' 티켓을 올리며, 영화 주역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그를 닮은 ‘힙’한 셀카를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지드래곤은 안경을 쓰고 기대 앉은 모습으로, 휴대전화 카메라 어플 효과를 이용해서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화려한 효과로 지드래곤 특유의 ‘힙’한 분위기가 더욱 강조됐다. 편안하면서도 일상적인 모습이지만 셀피마저 특별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지드래곤이다.

지드래곤은 지난 4월 빅뱅 멤버들과 함께 완전체 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표했다.

배우 겸 모델 이수혁이 지드래곤, 이성경과 함께 사진을 찍어 올렸다.

이수혁은 지난 2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드래곤, 이성경과 각각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검은 셔츠를 입은 이수혁과 검은 쇼트커트에 안경을 쓴 지드래곤, 편안한 티셔츠를 입은 이성경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모두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같은 회사 내 친한 동료들의 회동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수혁은 지난 5월 종영한 MBC '내일'에 출연했다.

MZ세대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지드래곤(GD·권지용)이 타는 미국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브랜드 'SUPER73(슈퍼73)'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지드래곤이 SNS(사회적관계망)에 인싸 자전거 슈퍼73을 타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이 폭발했기 때문이다.

2016년에 설립된 슈퍼73은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전기자전거의 테슬라'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전기자전거 브랜드 중 독보적인 존재다. 슈퍼73은 자전거의 편리함과 1970년대의 레트로 감성 모터 바이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켰다.

탄소 배출이 적어 친환경 이동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는 일반 자전거보다 빨라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통근용으로 인기가 많다.

2019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슈퍼73은 서울 방배동 본사 매장,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경기 성남 판교 현대백화점 등에 매장을 오픈하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슈퍼73은 '인싸 자전거'로 유명하다. 슈퍼73이 운영하는 SNS에는 지드래곤이 슈퍼73을 직접 타고 있는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와 있다.

지드래곤 외에도 블랙핑크 리사,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 등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아이돌들이 슈퍼73을 즐겨 타는 것으로 알려졌다.

퍼73은 3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먼저 'RX'는 슈퍼73의 플래그십(대표) 모델로 전·후방 서스펜션과 함께 오프로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그리즐리 타이어가 장착돼 있다. 또한 8단 기어, Tektro 유압식 브레이크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S2' 모델은 슈퍼73의 메인스트림 모델로 전방 서스펜션, 8단 기어, Tektro 유압식 브레이크가 장착돼 있으며, 오프로드와 스트리트 주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뱃저 타이어가 탑재돼 있다.

S2 모델의 특징은 클래식 모터사이클 디자인을 계승했다는 점이다. 이에 어울리는 원형 헤드라이트가 돋보인다.

'ZX'는 슈퍼73의 엔트리 모델로 스트리트 주행에 최적화돼 있는 리자드 타이어가 탑재돼 있다. 8단 기어, Tektro 기계식 브레이크가 장착돼 있다.

한편 슈퍼73의 판매 가격은 RX 680만 원, S2 570만 원, ZX 460만 원이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GD)이 가수 겸 프로듀서 쿠시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28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BD(Happy 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쿠시의 계정을 태그했다.

지드래곤은 자신과 영상 통화를 나누는 듯한 쿠시의 사진을 여러 장 엮어 공개하며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쿠시의 사진 주변에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가득 채워넣어 두 사람의 우정을 엿보게 한다.

한편 쿠시는 1984년생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냈다. 2016년 테디가 설립한 YG 산하 레이블 '더 블랙 레이블'의 프로듀서로 합류한 쿠시는 Mnet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도 출연하기도 했다.

쿠시는 지난 2017년 마약류를 수차례 흡입한 혐의로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후 그는 봉사 활동 및 자숙했고,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지난 2020년 활동을 재개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