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남태현 여자친구 서민재 고소후 사과문 필로폰 마약 복용 의혹은 피해 나이 1살차이

by - 하루살이 - 2022. 8. 23.
728x90
반응형

남태현 여자친구 서민재 고소 사건 해결 사과문에서는 마약 복용 의혹 언급은 피해

8월 20일, 서민재는 남태현과 함께 셀카를 올리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로폰 복용을 고발하는 수많은 게시물을 올렸습니다.그녀에 루머 주장은 남태현은 필로폰을 한다. 그의 주사기는 제 방이나 사무실 캐비닛에 있으며 자신에게 폭행을 가하기도 했다는 믿기 힘든 발언을 폭로했습니다.

아니 무슨 연인끼리 싸웠다고 마약이니 폭행이니..이런 이야기가 나올수가 있는걸까요 너무나 어메이징합니다.

8월 21일, 경찰이 개입했고 서울 용산경찰서는 언론사들에게 그들이 남태현의 마약 복용 의혹을 조사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서민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태현은 2014년 위너 멤버로 데뷔했다가 2016년 탈퇴하였으며 그는 현재 사우스 클럽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어젯밤 내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들을 반복했고, 앞뒤가 맞지 않는 글을 올렸다가 곧 삭제하곤 했습니다.그 혐의들로 인해 경찰이 개입했고 그들은 상황을 조사할 것이다.피해 억제를 위해, 서민재는 8월 21일 그녀가 그에게 한 혐의를 철회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접속했다.그녀는 두 사람이 사귀고 있으며 부부싸움을 했고 그녀가 말한 것은 정신과 약물을 너무 많이 복용한 결과라고 말했다.그녀는 어젯밤에 쓴 글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팬들은 커플간의 사적인 다툼 보다는 마약투약 이라는 루머인지 팩트인지 알 수 없는 논란에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는것 같습니다.

약을 과용해서 이상행동을 하게됐는데 그게 남친이랑 자기가 마약을 했고 주사기가 어디있고 남친은 폭행까지했고 전화증거가 있고 이런걸 여러번 인스타에 올렸다는것도 믿기가 힘듭니다.

설마 이 모든것이 사실이라고해도 남친한테 마약을 하는 약쟁이 폭력범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루머를 퍼트렸다는것은 진정 남친한테 못할짓이라고 생각합니다.

 
 
 
 

8월 21일, 인플루언서 서민재와 남태현은 현재 네티즌들의 관심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이름 서민재 출생 1993년 7월 1일 나이 29세

이름 남태현 출생 1994년 5월 10일 나이 28세

서민재의 충격적인 폭로에 따라, 남태현은 개인적으로 이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을 남겼지만, 마약 사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으며.

침묵을 깨고 남태현은 여자친구인 서민재의 의혹 제기에 나섰습니다다.

그의 간단한 해명이 포함된 사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남태현입니다라는 인삿말을 시작으로 그는,

어제 일로 놀라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연인 사이에 다툼이 있어서 우리는 잘 화해했습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로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인플루언서 서민재 역시 아래와 같은 사과문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했습니다.

연인 사이에 다툼이니 화해니 뭐니 이런 말을 할게 아니라

해명할거면 마약인 필로폰을 투약한것이 아닌부분을 확실히 말하라는 여론이 거셉니다.

그리고 아무리 다퉈도 정신과약을 먹었어도 필로폰 운운하면서 자신의 연인을 나락가게 만들고 이미지 바닥으로 만들었는데 이걸 화해했다고 하는걸로 쉽게 넘어갈 일이 아니라는 여론 또한 쉽게 사그러지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어찌되었든 이미 물은 엎어진 상태이기에 사과문만으로 쉽게 넘어갈 일이 아니라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남태현의 팬들이 받았을 충격과 상처를 생각해 본다면 이런 식의 해명문은 별 큰 도움이 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