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블핑 핑크베놈 뮤비 블랙핑크 제니 의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셔츠가 화제

by - 하루살이 - 2022. 8. 23.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 핑크베놈으로 또 다시 트렌드를 주도하며 폭풍 돌풍을 일으킨 제니의 의상이 화제입니다.

블크의 핑크 베놈은 중독성 있는 곡으로 흥미로운 디테일을 뮤직비디오에 담았으며, 앞으로 폭풍을 일으킬 트렌디한 패션 과 뷰티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어 전 세계인들이 집중하고 있는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핑크 베놈'은 힙합 스타일과 한국 전통 기악 선율 이 결합된 곡입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이미지와 패션 두 가지 면에서 세심하게 신경쓴 부분이 돋보입니다.

화려한 뮤직비디오와 디자이너와 패션 메이크업, 그리고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세세하게 YG가 연출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팬들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셔츠를 입은 제니

축구와 음악은 서로 큰 연관성이 깊습니다. 월드컵 시즌이 되면 국내외에서도 월드컵 관련 응원송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것이 그 증거입니다. 그러나 이번 핑크베놈의 뮤비에 제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셔츠를 입고 나올것이라 예상이나 했을까요?

리사와 제니의 랩 파트를 함께 하는 순간 제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U)의 티셔츠를 입은 장면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 이 행동은 많은 축구 팬들에게 영국 팀의 한국 컬트 아이돌의 위안으로 여겨지기 까지 합니다.

 
 
 이는 한국 가요계에서 보기 드문 디테일로, 음악에 별로 관심이 없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분들도 블랙핑크의 뮤비를 보기 위해 몰려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이름이 더 많이 언급되었고, 블랙핑크도 예전보다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체 뮤비에서 이 셔츠만 입고 나오는 장면은 불과 몇 초밖에 지속되지 않았지만 YG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제니는 이미 전 세계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이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셔츠는 핑크 베놈과 제니의 화제성으로 인해 곧 품절되지 않을까요? 국내외 팬들도 조만간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이 셔츠를 확보할것이라 생각됩니다.

트렌디한 의상과 패션 트렌드를 담은 뮤직비디오

블핑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현대적이고 트렌디함을 떠올리게 됩니다. 이들 블랙핑크의 4명의 소녀는 모두 트렌드 세터이자 트렌드의 창시자이며 그녀들의 패션 트렌드은 젊은 패피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블랙핑크의 멤버들은 각각 가수로서의 역할 외에도 디올, 샤넬, YSL, 셀린느, 까르띠에 등 많은 명품 브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모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YG는 이미지 측면에서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이번 핑크 베놈 앨범을 작업하는데 있어서 지수, 제니, 로제, 리사 이들 4명의 멤버가 가장 완벽한 모습을 갖추기 위해 수백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1. 지수 디올

블랙핑크 지수가 2021년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디올 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됐습니다.

그룹 '핑크 베놈(Pink Venom)' 발매를 위해 디올은 지수에게 손편지와 함께 아름다운 꽃다발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2. 지수 까르띠에

지수는 올해 5월 까르띠에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됐습니다 .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수도 블랙핑크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인상적인 핑크 부케를 지수에게 보냈습니다.

3. 제니 헤라 뷰티

블랙핑크 제니 가 2019년부터 한국 명품 화장품 브랜드 헤라뷰티 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헤라는 오랜 앰버서더를 축하하기 위해 신곡 콘셉트에 맞는 맞춤형 테마의 블랙과 핑크 풍선, 꽃, 케이크 등을 보내왔습니다.

4. 제니 샤넬

'인간 샤넬'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니는 2018년부터 시대를 초월한 샤넬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는 그룹의 복귀를 축하하기 위해 샤넬 브랜드 빵과 인상적인 커피 카트를 제니에게 보냈습니다.

5. 로제 생 로랑

블랙핑크 로제 가 2020년 생로랑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로제는 2021년 생로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 로와 함께 멧 갈라에 참석한 최초의 여성 K팝 아이돌이 됐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손으로 쓴 메모와 함께 로제에게 아름다운 빨간 장미 꽃다발을 보냈습니다.

Dear Rosé,

I wish you the best on your new album. Can’t wait to listen.

Love A

— Anthony Vaccarello

친애하는 로제,

새 앨범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듣고 싶어 기다릴 수 없어.

러브 에이

— 안토니 바카렐로

생 로랑의 VIP 디렉터인 에마뉘엘 토마시니( Emmanuel Tomasini )도 로제에게 손으로 쓴 쪽지와 함께 장미 꽃다발을 보냈습니다.

Can’t wait to listen [to] your new album, dearest Rosé

Kisses, E

— Emmanuel Tomasini

당신의 새 앨범, 가장 사랑하는 Rose

Kisses, E

- 엠마누엘 토마시니

6. 로제 티파니앤코

로제는 2021년 4월 Tiffany & Co. 의 앰버서더가 되었습니다 .

미국의 고급 보석 및 전문 소매점인 티파니앤코도 Rose에게 화려한 꽃다발을 보냈습니다.

7. 리사 셀린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는 2020년 셀린느(CELINE) 글로벌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됐습니다 .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는 리사에게 아름다운 수국 꽃다발과 함께 재능있는 아이돌을 위한 메모를 함께 보냈습니다.

8. 리사 불가리

리사는 2020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되었습니다.

불가리 팀은 리사에게 달콤한 축하 편지와 함께 아름다운 꽃다발을 보냈습니다.

이번 블랙핑크의 컴백에서는 2022년 핫한 트렌드를 블랙핑크가 철저하고 창의적으로 재창조 하며 그녀들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