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위너 강승윤과 열애설 문지효는 누구?...고등래퍼 출연 영상 화제

by - 하루살이 - 2022. 8. 23.
728x90
반응형

강승윤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신인 배우 문지효

슈퍼스타K2가 배출한 스타이자 위너의 리더인 강승윤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신인 배우 문지효가 화제가 되고 있다.

 

고등래퍼에 참가했던 문지효

2000년 3월 2일 인천 연수구 출생인 문지효는 2017년 Mnet의 고등래퍼에 참가하며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다. 인천신정초와 인천신정중학교를 졸업하고 당시 서울공연예술고 1학년이었던 문지효는 '고등래퍼'의 티저에 등장하며 뛰어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등래퍼에 참가했던 문지효

 

당시 래퍼 서출구는 "솔직히 그 외모에 랩을 잘하면 슈퍼스타가 탄생하는 거잖아요"라며 많은 기대감을 보였었다.

고등래퍼에 참가했던 문지효

 
 

고등래퍼에 참가했던 문지효

 
 

고등래퍼에 참가했지만 가사를 잊고 헤메는 모습을 보여 탈락한 문지효

하지만 실제 무대에서는 가사를 잊고 버벅거리는 등 많이 헤매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탈락해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다. 이후 문지효는 전공을 살려 2021년 영화 '기억의 시간'에 단역으로 출연했고, 2019년 영케이의 뮤직비디오 'TIME LAPSE'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의 행보를 걷고 있다.

강승윤의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문지효

특히 강승윤과는 지난 3월 발표한 그의 솔로곡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문지효는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강승윤과 연인 호흡을 맞추며 포옹 등의 스킨십을 나누기도 했다.

강승윤의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문지효

강승윤과의 뮤직비디오에서 사랑하는 연인의 관계를 보였던 만큼 아마도 이 뮤직비디오로 인해 두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거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과 배우 문지효가 길거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딱 봐도 강승윤·문지효인 사진이 공개됐는데, 강승윤이 문지효와 손을 잡은 채 길거리를 걸어가고 있다. 문지효는 현재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열애가 맞다면 강승윤과는 사내커플인셈이다.

 

문지효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에 대해 문의했던 수많은 매체들에게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그러나 YG의 지금껏 대응으로 보아 두 사람 관계를 짐작할 수 있다는 것이 중론이다.

 

문지효 인스타그램

YG는 절대 아닌 일에는 '사실무근', '법적대응'을 고수했고 사실상 인정하는 경우 '사생활이라 확인불가'라 답해왔기 때문이다.

 

강승윤, 문지효 인스타그램

또한 강승윤과 문지효의 SNS에 커플템들이 줄줄이 포착되며 사실상 연애가 드러난 분위기다. 검정 목걸이에 팔찌까지, 심플한 디자인의 똑같은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강승윤, 문지효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도 "은근히 티냈다", "커플 아이템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열애를 기정사실화하며 축하하는 의견들도 잇따랐다.

 

강승윤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강승윤은 2014년 위너로 데뷔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강승윤은 1994년생으로 문지효와의 나이차이는 6살이다.

강승윤은 그동안 자신의 사생활에 철저한 면모를 보이며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없다. 다만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적은 있다.

강승윤은 2018년 10월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에 스페셜 DJ로 출연, 이상형을 공개했다.

한 청취자가 이상형에 대해 묻자 강승윤은 "이상형이라고 생각하는 건 없고 여성을 봤을 때 딱 보는 건 외적으로만 봤을 때는 비율을 좀 많이 보는 것 같다"고 답했다.

 

문지효 인스타

이어 "여성분들과 쉽게 친해지지 못한다. 자연스럽게 계속 보다 대화를 통해 이 사람을 알게 되고 그런 과정이 많이 중요한 사람이다. 이상형이라고 하면 좀 현명한 여성분이 이상형인 것 같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현명한 여성분이다"고 밝혔다.

 

문지효 인스타

강승윤은 2020년 4월 방송된 SBS파워FM '영스트리트'에 출연해선 자신의 이상형으로 위너 노래를 듣는 여성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다 보면 바깥으로 소리가 새어 나오지 않나. 위너 노래가 흘러나올 때 '나랑 통하는구나. 나도 위너 노래 좋아하는데' 이런 생각이 든다. 역시나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