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맥심 모델 여성 래퍼 애쉬비 Ash-B 동료 래퍼 촬영장에서 셀카로 근황 올려 프로필 본명 나이

by - 하루살이 - 2022. 8. 23.
728x90
반응형

이하 애쉬비 인스타그램

Ash-B

애쉬비

본명

추윤정

출생

1993년 2월 5일 (29세)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혈액형

O형

데뷔

2014년 9월 5일 싱글 "Who Here".

1. 개요[편집]

언더그라운드 기준으로 래퍼로 활동한 시기는 2013년이고, 당시에는 가구 업체에 취직해 근무를 병행하였다고 한다. 이 영상에 의하면 힙합 MC 화나가 주최한 여성 래퍼를 픽업하는 걸마이티라는 오디션에 Waze(와제)라는 이름으로 참가했던 경력이 있다. 현재 랩 네임인 애쉬비는 본인의 영어 이름인 애슐리(애쉬)와 보스의 앞글자 '비'에서 따왔다고 한다.

2019년 5월 믹스테잎 Slaying Ash를 유튜브와 SoundCloud에 무료 공개했다.

2021년 1월 6일 딩고에서 디아크, 브루노 챔프맨과 함께 라이징벌스를 했다.

여담[편집]

언더그라운드 시절부터 썼던 예명 와제(Waze)의 유래는 "와 쟤 뭐야?"의 "와 쟤" 부분에서 따왔다고 한다(...). 하지만 이건 애쉬비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막 지은 이름이었는지 이후 애쉬비로 이름을 바꾼 것 같다.

언프리티 랩스타2에 나오기 전인 2014년에 데뷔 앨범 Who's Here을 냈다. 솔직한 가사가 특징으로, 욕설과 19금으로의 가사가 꽤 있다. 요즘은 주로 사운드클라우드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애쉬비를 보고 1주일 간 그걸 했다는 댓글이 달리자 웃으면서 괜찮다고 답글을 달았던 것이 페북 등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러나 나중에 맥심에서 인터뷰를 할 때 이 사건을 언급하자 "화제가 된 이후에 그보다 더 심한 DM이 많이 오더라. 이제 자제 좀 부탁한다"는 말을 남겼다.

애쉬비의 대표곡인 '0773'는 실제로 애쉬비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 번호라고 한다.

SCV와 혼동하는 사람이 많은 듯 하다?

어렸을 때부터 힙합을 한 것이 아니라 가구 디자인 업체 직장을 때려치고 힙합을 했다고 언프리티 랩스타 3에서 밝혀졌다. 그것 때문에 어머니 속을 크게 썩였는데, 하필 데뷔 이후 첫 방송 진출이었던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욕설 및 섹시 컨셉으로 나오자 애쉬비의 엄마는 자기 자식에 대해서 여러 가지 얘기가 나오자 속상했다고 하고, 애쉬비의 언니는 방송이 나간 직후에 이불을 뒤집어 쓰고 "우리 윤정이는 그런 애가 아니야!" 라고 펑펑 울었다고 한다. 이렇듯 가족들이 애쉬비의 섹시 컨셉을 싫어하는 관계로 애쉬비는 언프리티 랩스타 3 후반부인 2016년 하반기부터 섹시 컨셉을 버린다고 한다.

버스킹 때 애쉬비 팬카페 매니저가 '조공 선물 들고 와도 된다'고 하자 오히려 애쉬비 본인이 그런 거 들고 오면 혼낸다는 댓글을 썼다.

2013년에 화나가 주최한 여성 래퍼를 픽업하는 걸마이티라는 오디션이 있었고 이 오디션에서 애쉬비가 Waze(와제)라는 이름으로 참가했었다. 이때의 애쉬비는 지금과는 다르게 통통한 외모였는데 다이어트하고 스스로를 가꾸더니 지금의 외모가 된 것.

김봉현의 힙합 초대석에 참가했던 시절의 애쉬비. 이 때가 회사 때려치우기 전이라고 하니 대략 2013년, 혹은 걸마이티에 참가하던 시기와 거의 근접한 것으로 추정된다.

래퍼면 랩을 해야지 다른 걸 신경쓰면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언니 이번에도 얼굴로 남자 꼬셔서 커피잡지 찍을거야? 훗날 진짜 찍었다

2016년 12월 1일 게임 프리스타일2의 광고 모델이 되었다. 프리스타일2 애쉬비 게임 캐릭터 출시와 함께 딘딘과 함께 부른 새로운 BGM이 추가됐다. It's the Freestyle

스웨이디와 같이 액션 대마인의 ost인 Lightning을 작업했다.

2021년 8월 15일,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새 아티스트로 영입되었음이 발표됨과 동시에 Dick Up Freestyle 영상을 공개하였다.

하이라이트 레코즈 대표 시절 팔로알토의 마지막 유산이라고 한다. #

하이라이트 레코즈 영입 후 기존의 단발 머리와는 달리 긴 머리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하 애쉬비 인스타그램

Mnet 예능 '언프리티 랩스타'로 얼굴을 알린 래퍼 애쉬비(추윤정)가 섹시미를 장착했다.

애쉬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체리 이모티콘과 함께 다수의 사진 및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동료 래퍼 체리보이17의 신곡 'PUSH IT'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한 애쉬비가 담겼다

양갈래머리를 한 애쉬비는 탄탄한 몸매가 부각되는 투피스를 입고 묘한 포즈를 취하면서 셀카를 찍고 있다. 이와 함께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조화를 이룬 미모도 자랑했다.

애쉬비 / 맥심 코리아 제공

2014년 래퍼로 데뷔한 애쉬비는 2015년 Mnet 예능 '언프리티랩스타 2'에 출연해 탁월한 활약을 선보이면서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그는 '욕'을 주제로 발간된 맥심 2021년 11월호에 화보 모델로 섭외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