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마마무 솔라 문별 그룹 1호 첫 유닛 데뷔 날짜

by - 하루살이 - 2022. 8. 24.
728x90
반응형

마마무( MAMAMOO ) 솔라와 문별 이 그룹 최초의 유닛을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이달 말 유닛으로 데뷔하게 되는데요 이에 대해 RBW 측은 솔라와 문별이 유닛으로 앨범을 내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확인한데 이어 정확한 새 앨범 발매날짜와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말씀 드릴께요 ^^

 

멤버 솔라와 문별은 tvN '식스센스2', KBS 2TV '아는형님'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둘 다 가장 친한 친구이고 호흡도 잘 맞아서 서로에게 큰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만큼 너무나 기대되는 유닛 활동 발표입니다.

 
 

공개된 이들의 앨범은 디지털 싱글인지 미니 앨범인지 정규 앨범인지 아직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6년 마마무의 첫 단독 라이브 무대에서 4인조는 완전히 다른 그룹으로 활동했지만, 이번이 그룹의 첫 공식 유닛이 되는것인 만큼 동료들과 더불어 많은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올 여름 시즌 초 마마무는 새 앨범을 발매하고 풀 그룹으로 라이브 공연을 이어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마마무는 2014년 데뷔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수많은 히트곡을 내면서 가창력으로 인정 받은 능력있는 여가수 그룹입니다. 멤버들은 방송에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첫번째 유닛 데뷔가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솔라와 문별의 유닛 데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며 열심히 연습중인것으로 전해집니다.

마마무의 1호 유닛 데뷔 공개 날짜 : 8월 23일 자정 솔라, 문별의 새 유닛 마마무+(MAMAMOO+)의 1차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이들은 8월 30일 오후 6시 데뷔할 예정입니다 

 
 

마마무(Mamamoo, Korean: stylized in all caps)는 2014년 RBW(구 WA Entertainment)가 결성한 대한민국의 걸그룹으로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룹 '미스터 션샤인'으로 정식 데뷔했다. Ambiguous'에서 2014년 6월 18일. 그들의 데뷔는 일부 비평가들에게 2014년 최고의 K-pop 데뷔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들은 레트로, 재즈, R&B 컨셉과 강력한 보컬 퍼포먼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6년 마마무의 첫 단독 콘서트에서 네 멤버는 각기 다른 팀으로 무대를 펼쳤지만, 마마무의 첫 공식 유닛입니다. 올 여름 초 마마무는 새 앨범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여러분들도 솔라와 문별이 유닛 데뷔를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지 기대되시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