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아이브 장원영 여름 공항패션 탄탄 복근 몸매 뽐내

by - 하루살이 - 2022. 8. 24.
728x90
반응형

최근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매끈한 복근 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그녀의 몸매는 네티즌들에게 감탄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아이브 컴백 뮤직비디오 'After Like'에서도 흠잡을 데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장원영은 빼어난 미모로 팬들 사이에서 '공주님'으로 불립니다.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장원영은 언제나 도발적인 표정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녀의 당당하고 톡톡 튀는 에너지는 뮤직비디오의 신나는 파티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무대에 오를 때마다 100% 퍼포먼스와 재능을 뽐내며 매 공연마다 비주얼과 함께 몸매까지 언제나 화제가 되는 그녀는 4세대 걸그룹 최강 비주얼과 아우라를 풍기는 원영은 당당함과 카메라 앞에서의 존재감이 보는 이들을 언제나 중독시키고 빠져들게 만듭니다.

화보 속 장원영은 필라테스를 통해 얻은 탄탄한 몸매와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장원영은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것으로 유명한데요, 그녀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년간 필라테스 수업을 들으며 아이돌 최강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이 아이돌은 바쁜 일정과 여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으며 진정한 아이돌 이미지를 선보이며 자기관리에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타고난 몸매와 더불어 더 좋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그녀는

정말 짱짱걸인것 같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러한 장원영의 프로페셔널함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운동하는 것 같습니다.

2022년 초, 장원영의 몸매는 근육질이라기 보다는 마른편에 가까웠는데 지금은 그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듯 2022년 8월 1일, 그녀는 크롭 탑과 스커트 코디로 그녀의 탄탄한 복근을 뽐냈습니다.

장원영 여름 공항패션

사진 속 그녀는 공연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하기 전 취재진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장원영의 여름 시즌 공항패션을 소개하자면 파스텔 핑크 크롭탑에 니트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카메라 앞에 선 장원영은 마스크를 벗고 손을 흔드는 등 실키한 긴 머리와 어우러져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고 있습니다.

항상 화려한 아이돌 스타로써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열심히 운동한 모습에 팬들이 뻑이 가고 감동을 할 수 밖에 없는듯 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날씬한 사람들이 복근을 얻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운동이 필요합니다. 트렌디한 '11자 복근'은 다이어트와 컷팅만 하면 나타날 수 있지만 원영의 복근은 순수한 노력의 결과로 보입니다.

탄탄한 복근 코어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이래서 역시 완벽한 아이돌의 대명사! 인것 같아요...

빼어난 비율과 복근을 자랑하는 장원영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글래머 미모까지

도대체 부족한걸 찾을수가 없는 그녀에요 

장원영

그룹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생일 2004년 8월 31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