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손연재 결혼 웨딩드레스 남편 사진 이름 직업 나이 화제 오천만원 기부

by - 하루살이 - 2022. 8. 23.
728x90
반응형

올림픽 체조 선수 손연재가 드디어 결혼했다. 그녀 는 2022년 4월에 열애와 결혼을 발표 했습니다. 2022년 8월 22일에는 비로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앞서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걸친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손연재 웨딩드레스 촬영. | @yeonjae_son/인스타그램

손연재는 지금까지 솔로 사진만 공개해 비연예인인 남편에 대한 자세한 신상이나 얼굴은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손연재는 뛰어난 운동능력과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한때 세계적인 피겨 스타 김연아에 이은 ' 국민요정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고, 국내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운동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거의 모든 국민들은 그녀가 성장한 모습을 모두 지켜보게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손연재 결혼 소식은 많은 대중들에게 반갑게 여겨진것 같습니다.

처음 국민들에게 알려졌던 십대 초반에 경력을 쌓기 시작한 그녀는 현재 나이 29세입니다.

 

비공개를 원했던 손연재의 결혼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신랑과 관련된 모든 사진은 적절하게 잘렸고 참석한 손님도 소셜 미디어 게시물 사진에서는 남편의 얼굴을 흐리게 처리하여 예의를 보여주었습니다. 손연재는 이날 결혼식에서 찍은 행복한 사진을 공개했다.

손연재 남편 직업 :

남편 이준효 출생1985년생 나이 37세 직업 금융인

전 올림픽 리듬체조 선수였던 손연재 그녀의 남편은 한국에서 헤지펀드 매니저로 일하는 연상의 일반인 남성입니다.

지금은 은퇴한 손연재는 대규모 체조 학원을 열었으며 방송인 및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일반인이라는 이유로 얼굴 사진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손연재는 한국의 유명한 리듬체조 선수입니다. 그녀는 2014년 아시안 게임 종합 챔피언, 2010년 아시안 게임 종합 동메달리스트, 3회(2016, 2015, 2013) 아시아 선수권 대회 종합 챔피언입니다. 그녀는 세계 선수권 대회 , FIG 월드컵 시리즈, 유니버시아드 및 아시안 게임 에서 메달을 딴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 개인 리듬 체조 선수 입니다.

손연재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손여재의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손연재 결혼식의 축의금 오천만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한다고 전했습니다. 마음씨까지 이쁜 그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