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환승연애2' 이나연 JTBC GOLF 아나운서 금수저 집안 화제 아파트 차 가격 '후덜덜' 프로필 나이 학력

by - 하루살이 - 2022. 8. 25.
728x90
반응형

이하 이나연 인스타그램

출생

1996년 (26세)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학력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 / 학사)

MBTI

ESFP

1. 개요[편집]

대한민국의 스포츠 아나운서이다.

2. 경력[편집]

前 OBS 아나운서

JTBC GOLF 아나운서

이나연 인스타그램 / 유튜브 영상 캡처

이나연 인스타그램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의 금수저 집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15일부터 티빙을 통해 공개 중인 웹예능 '환승연애2'에서는 직업 아나운서 출신 이나연이 출연 중이다.

이날 이나연은 벤츠CLS를 끌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차량은 약 1억원 대로 알려졌다.

그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사리도 모두 명품이었다. 그는 고가의 가방과 시계, 구두 등을 휘감고 있었다.

이나연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그가 거주 중인 아파트도 확인할 수 있다. 그가 사진 집은 아크로서울포레스트로 추정되며, 실거래가는 평균 50-60억원 대다.

앞서 박원빈은 이나연의 첫인상을 보고 "돈 많은 백수일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나연의 학력은 압구정 현대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스포츠응용산업학과를 졸업후 직업 JTBC 골프 소속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그는 연세대 체육학과 출신 남희두와 대학교에서 만나 CC커플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이나연의 집과 재산 등을 미루어 그의 집안에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의 가족 구성원의 차로 보이는 자동차 역시 고가의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로 추정되고 있다.

현재 이나연은 자신의 X남희두가 아닌, 성해은의 X정규민에게 마음을 표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두사람이 연결될 수 있을지, 최종 커플 스포에 이목이 집중된다.

나연과 규민, 규민과 지수, 원빈과 해은의 데이트가 예고된 티빙 '환승연애2' 10회는 26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