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유키스 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 이혼, 우이혼2)

by - 하루살이 - 2022. 3. 14.
728x90
반응형

이혼 부부가 한 집에서 다시 만나 며칠간 생활하며 관찰하는 예능프로그램인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가 시즌 2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오는 4월 8일 첫 방송됩니다. 우이혼2에서는 새로운 출연진들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와 지연수가 출연합니다.

 

유키스 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 이혼, 우이혼2)

 

일라이와 지연수는 2014년 6월 11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리면서 세간의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6년 아들을 출산하면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것을 증명하며 행복한 삶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일라이와 지연수는 2년 전인 2020년 11월 이혼했습니다. 지연수는 이후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하여 전 남편 일라이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의 방영소식이 전해지면서 TV조선 측에서는 공식자료를 통하여 일라이 지연수가 우이혼2의 1호 커플로 합류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우이혼2' 제작진은 일라이 지연수의 출연에 대하여 "화제의 부부였던 일라이와 지연수가 방송을 통하여 이혼 후 첫 만남을 갖게된다. 그동안 이야기하지 못했던 것들을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고 밝히며, 이어 "큰 용기를 내어 출연하는 일라이 지연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제작진의 말 처럼, 일라이 지연수는 이혼 후 단 한번도 만남을 가진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이혼 법정에서 조차 마주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궁금증이 커지는것이 사실인데요. 일라이는 '우이혼2' 을 통하여 이혼 법정에 참석하지 않은 이유를 전했다고 합니다. '우이혼2'는 일라이 지연수의 결혼생활과 이혼까지, 그리고 그 이후의 이야기들에 대한 공개를 예고하였습니다. 또 이혼 후 처음으로 2년만에 아들과 함께 세 가족이 모이는 모습도 공개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