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플러팅 기술' 배우 김고은, "미쳤나 봐 어떡하지?" 남자 꼬시는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

by - 하루살이 - 2022. 12. 21.
728x90
반응형

배우 김고은(32)만의 '플러팅 기술'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우 김고은 / 보그코리아 인스타그램

지난 8일 유튜브 '문명특급'에 김고은이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는 "얘들아! 어디 가서 어쭙잖게 기웃대지 말고 김고은 보고 배워라. 훈녀는 이런 거다. 마음에 새기고 뼈에 새겨라"라는 설명이 붙어 있었다. 

이하 유튜브 '문명특급 MMTG'

진행자 제재는 김고은에게 플러팅(이성을 유혹하는 행위) 기술을 전수해달라고 했다.

김고은은 "잘 들어준다. 다같이 (술잔을) 짠할 때 따로 짠 하는 것? 아니면 다같이 하고 걔한테 한 번 더 하기"라며 특유의 코를 찡긋하며 웃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똑같은 옷을 입은 제재와 김고은

이어 "눈이 마주치면 수줍게 피하기, 짠하고 계속 쳐다보지 말고 수줍어하는데 노력한 느낌이 좋다. 슬쩍 한 번 본다"고 했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목선이 보이도록 머리카락을 넘기자 제재는"미쳤나봐, 이 왕훈녀 어떡하지? 어쭙잖은 거 보지 말고 왕훈녀 훈녀스킬 보고 배워라"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40만 회를 돌파했다.

이하 김고은 인스타그램

최근 김고은은 축구선수 손흥민(31)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일각에서 두 사람이 비공개 SNS 계정으로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이다. 

버버리 인스타그램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김고은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손흥민 선수와 일면식도 없다"면서 "월드컵을 비롯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응원할 뿐, 전혀 모르는 관계"라고 해명했다.

드라마 '작은아씨들' 촬영 당시 분장한 김고은 / 김고은 인스타그램

손흥민 측 입장은 아직 나온 게 없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안면골절에도 투혼을 발휘한 손흥민 / 손흥민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