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뷔 제니 지디 인스타 근황 사진은 무슨 의미 블랙핑크 롤링스톤지 화보

by - 하루살이 - 2022. 5. 26.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와 제니 짧은 휴식 후 인스타그램으로 복귀, 팬들을 기쁘게 해주고 있는 가운데

지디의 누나인 권다미의 출산과 함께 삼촌과 조카 이든의 손 사진도 화제입니다.

방탄 소년단 뷔 가 며칠 전 공개된 제주도에서 방탄소년단 뷔 와 함께 찍은 사진 이 논란 이 되면서 최근 많은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 가 되고 있다.

문제의 위 사진은 두 아이돌과 흡사한 부분이 있어 열애설을 촉발시켰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사진이 포토샵일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 소속사의 확인도 없이 이 모든 것은 여전히 ​​루머에 불과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24일 뷔와 제니의 열애설에 대해 실제로 해명했지만, 어느 쪽 팬덤도 예상하지 못한 반응이어서 충격을 받았다.

YG 측은 “할 말이 없다. 공유할 다른 답변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YG는 열애 소식에 대해 노골적으로 논평을 거부하는 것이 낯설지 않지만, 특히 많은 블링크들이 열애설로 인해 제니에 대한 공격이 증가했다고 주장하고 그들은 다른 유형의 반응을 예상했기 때문에 그들의 반응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다른 멤버의 열애설에 비유하자면 최근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당시 YG 측은 팬들에게 '근거 없는 루머 유포 자제'를 당부하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YG 측의 반응은 차치하고 HYBE의 반응이 미흡한 점은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YG의 반응에 따라 일부 팬들은 자신이 생각했던 것을 다시 평가하기 시작했고 일부는 결국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다는 이론에 기대기 시작했다.

방탄소년단 뷔는 과거 많은 여성들과 거짓으로 연결돼 있었고, 최근에는 재벌 여성과 연결됐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당시 HYBE 는 루머를 무마 시킨 신속한 대응 을 발표했습니다.

HYBE는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과도 언론 문의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열애설에 대해 일체 차단했다.

그래서 이것이 무엇이 다른가?

일부 팬들은 HYBE가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열애 여부를 묻는 사람이 없어야 한다는 점에서 환영하는 사람도 있고, 반응이 없을 때 나오는 억측과 혐오를 억제하기 위해 부인하거나 확인하는 쪽이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이 와중에 뷔는 인스타에 복귀하여 침묵을 지켰다. 앱으로 팬들과 꽤 자주 소통하기 때문에 그의 침묵은 일부 사람들에게 조금 걱정스러웠습니다.

다행히 오늘 일찍 방탄소년단 뷔는 팬 앱에 다시 나타나서 보고 싶다는 ARMY의 댓글에 답했습니다.

댓글과 함께 뷔는 오늘 일찍 인스타그램에도 거의 한 달 만에 올리는 새로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뷔는 5 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설명 없이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 근접 촬영에서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 얼굴과 손에 흰 실을 감은 독특한 콘셉트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말 숨이 막히게 잘생기 그의 비주얼은 새로운 사진이 업로드 될떄마다 놀랍습니다.

예상대로 아미들은 SNS를 통해 뷔가 제니와의 열애설 논란 이후 공백기를 끝낸 기쁨을 전했습니다.

그가 너무 오랫동안 떠나지 않았지만 팬들은 그를 엄청나게 그리워했습니다!

같은 날 25일 제니는 롤링스톤지 화보를 자신의 인스타에 업로드 했습니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블랙핑크이기에 이번 제니 뷔의 열애설 루머가 타격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멤버들의 롤링스톤지 화보는 하단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드래곤과 조카의 만남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26일 지드래곤 의 누나 권다미 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 남자의 손과 권다미의 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그녀는 "삼촌이랑 이든이"이라는 캡션을 덧붙였습니다.

위의 권다미의 인스타속 사진상의 손의 타투를 보면 지디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제니와의 결별설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디의 사진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필터와 보정이 들어간것 처럼 보이는데요 아래 원본처럼 보이는 사진상에는

지디의 손에 상처가 있는것이 보입니다.

이 상처는 어떠나 생겨난걸까요? ㅠㅠ 보기만 해도 제 손가락이 다 아픕니다.

처음 뷔 제니의 열애설 목격담이라는 루머가 터지던 날에도 손이 다친 사진이 올라와 있습니다.

권다미는 지난 2019년 배우 김민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그녀의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손만 봐도 지디인줄 알겠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된 원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제니와 뷔와 관련된 열애설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가 침묵을 지키면서 제니의 글로벌 팬덤이 뷔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 5월 25일 블랙핑크 제니와 방탄소년단 뷔의 열애설에 대해 제니 공식 글로벌 팬연합은 “최근 제니(뷔와의 열애설) 관련 루머에 대해, 회사는 당면한 문제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상황이 제니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팬연합은 “이러한 루머와 관련된 일련의 뉴스가 쌓여가고 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근거 없이 다양한 상황을 연결해 무분별하게 소비하고 있다. 팬/비팬, 불순한 의도를 가진 언론이 온라인 활동을 통해 해석하는 행위가 매우 우려스럽다”고 밝혔습니다.

제니 의 팬들 역시 “일부 개인의 크고 작은 행동 하나하나를 '나노 분석'해 여성과 연결시키는 '나노 분석'은 자제해달라” 고 언론에 경고의 메시지를 보냈다 . 제니의 팬들은 소속사의 침묵을 재차 강조하며 “팬들이 이끄는 근거 없는 이야기와 소셜 플랫폼을 가진 눈먼 동조자들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뷔 와 제니의 열애설이 연예계를 강타했다. 어느 기관도 답변을 내놓지 않았기 때문에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 이와 관련 뷔와 제니의 팬덤은 열애 의혹을 반박하기 위해 각종 자료를 수집·공유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