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가수 아이유·칸 영화제 참석·어깨빵 피해? 아이유 어깨빵녀 가해 금발 여성 누구? 내 실수였다 사과·마리아 트래블·아이유 드레스 브랜드? 나이·데뷔·본명

by - 하루살이 - 2022. 5. 27.
728x90
반응형

레드카펫 행사 후, 아이유는 이주영과 대화를 나누고 있었는데요. 영화제에 참석한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둘러싸여 있었죠.

그때 한 여성이 아이유와 이주영 사이로 지나갔습니다. 여성은 아이유의 어깨를 밀치고 그대로 직진했죠. 아이유는 몸이 틀어질 정도로 밀쳐졌는데요.

해당 장면이 확산되자 네티즌 사이에서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일부러 그런 거다. 외국인들은 몸이 조금만 닿아도 사과한다", "시야 때문에 실수로 쳤을 수 있다. 그런데 쳐놓고 사과 안 하는 건 고의성이 다분하다", "몰랐을 리 없다. 동양인 비하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영상에서 포착된 여성이 누군지도 찾아냈습니다.

모델 마리아 트래블이었는데요. 그는 러시아에서 출생, 현재는 프랑스 파리 등 해외에서 활동 중이죠.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과했는데요. "오늘 레드카펫에서 한국인 배우와 있던 일은 실수였다. 정말 미안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태그해뒀죠.

네티즌들의 그의 사과 영상을 확인했는데요. "욕 먹으니 뒤늦게 사과한다"라며 여전히 비난의 화살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이유, 칸에서 '어깨빵' 피해?…가해 여성 "내 실수였다" 사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칸 영화제에 참석한 가운데, 일명 '어깨빵'을 당하는 장면이 포착된 영상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27일 각종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어깨빵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날 오전(한국 시각) 진행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 촬영 영상이 담겼다.

특히 영상 속에는 한 금발 여성이 행사장 안쪽에 서있는 아이유의 어깨를 세게 부딪히고 지나가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금발 여성은 사과도 하지 않고 자리를 떠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국내외 누리꾼들은 곧바로 영상 속 '어깨빵' 가해 금발 여성을 찾아냈다.

해당 인물은 마리아 트래블이라는 이름의 프랑스 뷰티 인플루언서로 확인됐다.

이후 해당 여성에게 국내외 누리꾼들의 DM(다이렉트 메시지)가 쏟아지자, 여성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영어를 잘하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해 말하겠다. 오늘 레드 카펫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며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한국 여자 배우 이지은에게 사과하고 싶다. 그를 치고 지나간 것은 내 실수였다.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밝혔다.

해당 논란을 접한 누리꾼들은 "딱 봐도 일부러 했네", "인종차별 아니냐", "자기보다 팔로워 수 많은 거 보고 허겁지겁 사과했네",

"동양인 여자애 만만히 봤는데 팔로워 보고 기겁했나 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은은 이날 영화 '브로커'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과 함께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어느 가족’으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기생충’의 송강호와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아이유는 이날 가녀린 어깨를 드러내는 카키 그레이 컬러의 쉬폰 소재 여신 드레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언밸런스하게 팔을 감싼 쉬폰 드레스로 여성미 넘치는 실루엣을 드러내며 칸의 데뷔 무대를 우아하게 채웠다.

여느 해외 명품 브랜드 대신 아이유가 택한 것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2022년 봄 콜렉션. 최재훈 웨딩의 2022 SPRING COLLECTION이다. 모델의 화보컷과 견주어서도 돋보일 만큼 자연스럽게 드레스를 소화한 모습이다.

화려함을 더한 다이아몬드 귀걸이와 목걸이는 모두 쇼메의 제품이다. 귀걸이는 쇼메의 조세핀 듀오 에떼르넬로, 화이트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국내 가격은 2870만원으로 책정됐다.

108개의 다아아몬드가 촘촘히 박힌 이블 쇼메 조세핀 아그레트 목걸이 1억원은 톡톡히 포인트 역할을 했는데, 국내 가격이 오픈되지도 않은 럭셔리 제품이다. 해외 가격은 8만8862달러로, 한화로 단순 환산하면 1억1137만원에 이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