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치어리더 - 레이싱모델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 프로필 나이 응원팀 맥심화보

by - 하루살이 - 2022. 6. 3.
728x90
반응형

치어리더 서현숙 프로필

서현숙

Seo Hyun-Sook

출생

1994년 4월 22일 (27세)

인천광역시

신체

168cm, 46kg 235mm, A형

별명

쑤기

소속사

플레이위드어스 스포테인먼트

데뷔

2014년 부천 하나외환 치어리더

응원팀

두산 베어스 (2016~ / KBO 리그)

FC서울 엠블럼(백색배경) FC 서울 (2016~ / K리그)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엠블... 아산 우리WON (2015~ / WKBL)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2017~ / KBL)

GS칼텍스 서울 KIXX (2015~ / V리그 여자부)

경력

부천 하나외환 (2014~2015 / WKBL)

보은 상무 (2017 / WK리그)

안양 한라 (2017~2019 /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2014년 부천 하나외환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2015년 가을부터 두산 선배인 김다정 치어리더 팀장을 중심으로 이나경 치어리더와 함께 치어리딩을 이어가게 되었다.

FC 서울,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아산 우리은행 위비에 이어 FC 서울의 남매인 GS칼텍스 서울 KIXX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외 다양한 모델 활동도 진행을 하고 있다.

야구(두산), 농구(오리온, 우리은행), 축구(FC 서울), 배구(GS칼텍스), 아이스하키(한라)에서 응원팀이 모두 우승해본 치어리더이기도하다. 그만큼 준우승 기록도 많아서 (주로 두산이다.) 우승청부사까지는 인정을 못 받지만 나름 승리의 기운을 가진 치어리더로 언급된다

2021년 11월, 화이자 백신 접종 후 부작용을 호소하면서 두번다시 안맞는다면서 백신 접종을 독려한 사람들을 저격하는 듯한 인스타 스토리를 올리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생겼다.##

여담으로 치어리더는 백신패스 적용 시설에서도 접종 완료자일 필요는 없다.## 실제로 접종완료자, 48시간 이내의 PCR 음성확인서, 완치자(6개월), 18세 이하, 의학적 사유로 백신 접종 불가인 사람들로만 관객을 받았던 2021 KBO 포스트시즌때에도 치어리더는 접종 의무 대상은 아니었기 때문에 접종완료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는 방역 수칙 위반이 아니다.

개인 SNS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셀카를 좋아하는 듯하다. 또한 화장품을 들고 사진을 찍기도 한다. 그리고 진짜 화장품 전속모델이 되었다!

폭죽을 무서워 하는 듯하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폭죽에 깜짝 놀라는 사진이나 동영상들이 가끔 올라온다.

눈 화장 여부에 따라 외모가 확 갈린다. 단, 맥심 발매 당시의 반응을 보면 본인이나 팬들은 엷은 눈화장을 선호하는 듯.

2016년 LG 트윈스와의 경기 전날 본인의 페이스북에 '엘쥐 스윕하러 왔다'라는 글을 썼다가 LG 팬들의 분노의 항의에 사과문을 올린 사건이 있었다. 두산의 치어리더이지만 정작 서현숙 본인은 범LG가 스포츠구단인 FC 서울과 GS칼텍스 서울 KIXX에도 소속되어 있다. 즉, 본인 응원팀의 모기업에 똥을 던진 격이 되었다.

이름이 현숙으로 1990년대생인 인물치고는 촌스러운 편이라 어릴 때부터 개명을 생각해 봤을 정도로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치어리더가 된 뒤에는 현숙이라는 이름이 친근하게 다가와서 개명할 생각을 접었다고 한다. #

초등학교 시절 별명은 '훌라훌라' 였는데 가수 현숙의 노래 '춤추는 탬버린'의 가사에서 따온 별명이라고 한다.

2016년 7월 박기량의 자선 콘서트 <박기량과 친구들>에 참여하며 인지도가 상승했다.

발목이 매우 가늘어 굽 있는 신발을 신으면 각선미가 엄청나게 좋아 보인다.

부천역 민자역사에 있는 모 미용실의 헤어스타일 모델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보인다.

유재석과 이나경 치어리더와 함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광고를 찍었다.

FC 서울의 원정 경기 때 가고 싶을 때만 따라간다. 치어리더로서 가는 건 아니고 그냥 개인적으로 응원하러 가는 것.

2017년 7월, JTBC2 양세찬의 텐2에 강윤이, 류세미, 김한나, 송윤화, 윤요안나, 김진아와 함께 출연했다.

2018 야구 시즌 개막과 동시에 안지현, 김연정, 이미래, 류세미 치어리더와 함께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모델이 되었다

2018년 11월 호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었다. 표지 공개 이전부터 이미 그녀가 모델인 것이 확실시되었는데, 맥심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티저 사진에서 특유의 노란 단발머리와 사진 왼쪽 위에 있는 두산 베어스 와펜이 때문에 티저에서부터 벌써 서현숙으로 확정되었기 때문이다.표지는 10월 21일 서현숙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판용 표지 2개가 먼저 공개되었고, 나중에 구독자 전용 한정판도 두산 베어스 갤러리를 통해 공개되었다. 시판 타입 1 시판 타입 2 한정판 단 돡갤에서는 화장을 왜 저따위로 시켜놨냐며 혹평하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맥심 역사상 최단기간 완판 표지 모델이 됐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