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내가 죽는꿈, 가족이 죽는꿈, 자식이,사람이,친구가,엄마가,지인이 죽는 꿈 해몽, 누가, 다른사람이

by - 하루살이 - 2022. 3. 21.
728x90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내가 죽는 꿈 해몽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누군가를 잃는 다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슬픈 감정을 자아냅니다.

떠올리기도 싫죠.

하지만, 꿈 속에서 누군가 죽는다는 것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의 죽음은 현실 세계에서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이죠.

항상 그렇듯이 무조건 길몽으로 해석되지는

않습니다. 꿈속에서의 상황과 내가 느꼈던

감정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거든요.

죽는 꿈, 상황 별로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가족이 죽는꿈

가족이 죽는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가문이 번창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하며 화목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죠.

가족이 죽는꿈 속에서 슬퍼하면 슬퍼할수록

현실에서의 길한 징조는 배가 됩니다.

만약 가족이 죽는꿈 속에서 전혀 슬프지 않았다면

구설수에 올라 명예를 잃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아 조롱거리가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니 주의해야겠습니다.

배우자가 죽는꿈

배우자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남편, 와이프가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번창할 것이고

그동안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 있었다면

이뤄질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니 큰 돈을 만질 수 있겠네요.

허나 꿈속에서 죽은 배우자가 살아 돌아온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하고있던 일이 다 흐트러지고 노력했던 것들이

무산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내가 죽는꿈

내가 죽는꿈은 매우 길한 꿈입니다.

고민하고 걱정하고 나를 힘들게 했던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평안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죠.

그동안 노력했던 것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고

걱정거리들이 사라질 것을 상징합니다.

다른사람이 나를 살해해 내가 죽는꿈

다른사람, 모르는사람이 나를 살해해서

내가 죽는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 세계에서 귀인을 만나 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죠.

새로운 사업을 하거나 일을 시작하려 할 때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귀인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고 붙잡아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친구가 죽는꿈

친구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죽은 친구와 현실에서 더 깊은 우정을

나누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허나, 친구가 죽는 꿈 속에서 슬픈 감정이

들지 않았거나 속 시원한 감정이 들었다면

그 친구와 사이가 안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이미 나빠진 상태에서 이 꿈을 꾸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연을 끊고 싶은

마음이 표출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형제나 자매가 죽는꿈

형제, 자매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꿈 속에서 죽은 형제나 자매에게 큰 행운이

찾아 올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이기도 하죠.

그동안 자신이 괴로워했던 문제들이 있었다면

조만간 해결될 것이고 괴롭히던 직장 동료나

라이벌이 있었다면 앞으로 크게 걱정할 필요

없을 정도로 원만하게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식이 죽는꿈

자식이 죽는꿈은 현실 세계에서 나를 가로막던

방해물들이 사라지고 걱정하던 일들이 말끔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사업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이기도 해서

뭘 하더라도 최상의 결과를 얻게 됩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라고 판단됩니다.

모르는사람이 죽는꿈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이 모르는 사람이

현실 세계에서의 '나'를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해석되고 여지껏 힘들게 했던 일들과

고통, 고난들이 모두 해결되며 괴로웠던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전환될 것을 상징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니 경제적으로도 여유로워져

삶의 질이 높아지는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사람이 죽는꿈

다른사람이 죽는꿈은 여러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꿈의 경우 그 사람과의

사이가 돈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직장과

사업, 가정에서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 죽는 꿈은 둘 사이의 애정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며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무난하게

일이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이

호전되고 앞으로 장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질병을 앓고 계셨다면 말끔하게 치유될 것입니다.

이처럼 누가 죽는꿈은 전반적으로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단, 누가 죽는꿈은 꿈 속에서

나의 감정상태가 슬프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니 만약 누가 죽는 꿈을 꿨는데

꿈 속에서 슬픈 감정이 들지 않았다면 당분간은

매사의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예인이 죽는꿈

연예인이 죽는 꿈은 본인의 오만함과 거만했던

태도들이 고쳐지고 인간관계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평소에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사람들을 대하고

사소한 부분에도 감살를 표할 줄 아는 사람이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삶의 질이 높아질 것입니다.

내가 죽고 환생하는 꿈

내가 죽는 꿈에서 환생까지 했다... 정말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죽음 관련 된 꿈 중에서 가장 좋은 꿈인데요.

다방면으로 운기가 상승하고 추진력을 얻어

무엇을 하든 승승장구하고 노력하는 것에 비해

매우 많은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