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집에 불나는 꿈, 불끄는 꿈, 불타는 꿈 불꿈 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 / 산에, 학교에, 차에, 아파트에 불나는 꿈 풀이

by - 하루살이 - 2022.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무시무시한 불과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 보려고 해요!

불은 인류 문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자연 에너지 중 하나입니다.

인간을 다른 동물과 다르게 만들어 준 고마운

요소이기도 하죠.

현실에서 불은 위험한 존재이기도 하지만

꿈 속에서 불은 전반적으로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불나는 꿈, 불타는 꿈, 불끄는 꿈 해몽과

집에, 건물에, 산에 ,학교에, 차에 불나는 꿈 등등

불과 관련된 여러가지 케이스 정리해 보겠습니다.


불나는 꿈

불나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불이 어디에 나느냐가 중요하긴 하지만 재산이

크고 빠르게 증가하는 것을 암시하죠.

불끄는 꿈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해석될 순 있지만

불끄는 꿈은 전반적으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을

암시하고 금전적으로 시련이 닥칠 것을 의미합니다.

불끄는 꿈을 꾸셨다면 당분간은 재정적인

손실을 입을만한 행위는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불타는 꿈

불타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현재 진행하는 사업, 시험, 일 등이 잘 풀리고

가정에도 운이 깃들어 경사가 올 것을 암시하죠.

재물운도 상승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풍요로워질 것을 기대해 봐도 좋습니다.

명성도 널리알리게 되니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내가 불에 타 죽는 꿈

내가 불에 타 죽는 꿈을 꾸셨다면 바로 복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불에 타 죽는 꿈은 일생에 한번 꿀까 말까하는

길몽이기 때문입니다.

재물이 생겨 주변 환경과 인생이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이나는 꿈은 현실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것과 운세아 좋아짐을 상징합니다.

꿈 속에서 본인 집의 불이 났다면 자신의 운이

상승하고 명예를 얻어 유명세를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다른 사람 집에 불나는 꿈

꿈 속에서 불은 활활 타오를수록 길합니다.

남의 집이 불타는 꿈을 꿧다면 그 불길이

세찰수록, 크기가 클수록 운세가 크게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 또한 활활 타오를수록

길한 징조가 강하다고 풀이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고

진행하는 일들이 확장될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하고 있거나 막혀 있던 일들이 있었다면

조만간 해결 될 것입니다.

아파트에 불나는 꿈

아파트에 불나는 꿈을 꾸셨다면 아파트 크기가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대형 평수에 아파트일수록 길몽입니다.

작은 평형의 아파트에 불나는 꿈도 길몽이지만

상징적으로 볼 때 큰 평수의 아파트에 불나는 꿈이

더 길하게 해석 됩니다.

본인이 처해있는 상황에서 난감한 문제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예지몽입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에 불나는 꿈은 실제로 학교와 연관이

있을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교직원이라면 승진이나 명예가 올라가고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산에 불나는 꿈

산에 불나는 꿈은 들이는 노력에 비해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그동안 기다렸던 일들이 이뤄질 것이고

운동선수, 방송인, 예술인, 작가 등의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면 세상에서 본인의 실력을

인정 받으면서 유명세를 얻게 될 것입니다.

차에 불나는 꿈

차에 불나는 꿈을 꾸셨다면 그동안 간절하게

바랐던 일들이 이뤄지고 막혀있던 각종 문제들이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차에 불나는 꿈을

꾸셨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유명세를 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이 차에 불나는 꿈을 꿨다면 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학교로 진학하게 될 것입니다.

산이 불타는 꿈

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답답하거나

막혀서 고민중이던 것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나무가 불타는 꿈

나무가 불타는 꿈은 노력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사람과 특정한 사람으로 인해 재물과

큰 행운이 다가올 것을 의미합니다.

불길속을 걷는 꿈

꿈 속에서 불길을 걸어가는 것은 현실에서

새로운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에 있던 우한들이 사라지고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며 앞으로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 집의 불끄는 꿈

다른 사람의 집에 난 불을 끄는 꿈은 실제로

아는 지인의 집이라면 현실 세계에서 지인에게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의 집의 불끄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