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송혜교,결국 고백받았다 모든 사랑을 담아,송혜교,뼈밖에 안 남은 충격 근황,송혜교,놀라운 무보정 실물 미모41세 안믿겨,최희서와 특급 우정(송혜교 프로필,송혜교 인스타그램 주소)

by - 하루살이 - 2022. 6. 23.
728x90
반응형

송혜교,뼈밖에 안 남은 충격 근황,송혜교,놀라운 무보정 실물 미모41세 안믿겨,송혜교,결국 고백받았다 모든 사랑을 담아,최희서와 특급 우정(송혜교 프로필,송혜교 인스타그램 주소)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가 최희서 첫 산문집을 응원했다.

배우 송혜교는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고마워 희서야"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최희서에게 선물 받은 최희서의 첫 산문집을 들고 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송혜교는 흰티만을 입고도 여신 비주얼이 빛이 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한편 송혜교, 최희서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친분을 쌓았다. 또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새 드라마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 폭력으로 자퇴한 후 가해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아이 담임 교사로 부임해 벌이는 철저하고 슬픈 복수극이다.

배우 송혜교가 근황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22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 하나를 올렸다.

해당 영상엔 편안한 차림의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볼캡을 푹 눌러썼음에도 클래스가 다른 여신 미모를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작은 얼굴에 군살 한 점 없는 팔뚝도 돋보였다.

또한 송혜교는 남다른 의리를 과시, 훈훈함을 안겼다. 배우 최희서가 출간한 에세이 홍보를 자처한 것.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절친 사이로 거듭난 두 사람이다.

한편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글로리'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송혜교가 민낯으로 놀라움을 줬다.

22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기적일지도몰라 최희서 고마워 희서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배우 최희서가 최근 발매한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검은 캡 모자를 푹 눌러쓴 송혜교는 내추럴 메이크업에도 빛나는 물광 피부를 드러내며 동안 미모를 뽐냈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두 사람, 최희서는 송혜교에게 건네는 책에 ‘평범한 오늘도, 기적일지도 몰라요!(우리 함께라면..)’, ‘모든 사랑을 담아..’라는 글을 통해 송혜교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송혜교는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준비 중이다.

배우 송혜교가 결국 절친에게 고백받았다.

송혜교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고마워 희서야”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희서의 산문집 ‘기적일지도몰라’를 선물받고 기뻐하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는 화장기 없는 편안한 모습으로 최희서가 선물한 책을 보며 행복하게 웃고 있다. 절친한 친구의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송혜교였다.

송혜교가 공개한 사진에는 최희서가 전하는 메시지도 있었다. 최희서는 “혜교언니, 평범한 오늘도, 기적일지도 몰라요! (우리 함께라면…)”, “모든 사랑을 담아”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송혜교와 최희서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함께 출연했다.

[사진]송혜교 SNS

송혜교 프로필

소속사United Artists Agency

수상2016년 KBS 연기대상 대상2016년 KBS 연기대상 아시아 최고 커플상2016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2016년 제7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표창

경력사항

2009.6

아시아 판다 친선대사

2009.1

유튜브 심포니 오케스트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홍보대사

~2003.4

제주국제자유도시 명예홍보대사

학력사항

2000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2000

은광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중학교

대도초등학교

수상내역

2017

미국 드라마피버어워즈 베스트 여배우상

2016

KBS 연기대상 대상

2016

KBS 연기대상 아시아 최고 커플상

2016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2016

제7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표창

2016

제5회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베스트커플상

송혜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kyo1122?utm_medium=copy_lin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