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드라마 - 영화

기묘한 이야기 시즌4 2부 1부 등장인물 배우 원 호퍼 에디 윌 맥스

by - 하루살이 - 2022. 7. 5.
728x90
반응형

기묘한 이야기 시즌4 2부 1부 등장인물 배우 원 호퍼 에디 윌 맥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4'가 1일 2부가 공개되면서 등장 인물과 결말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넷플릭스는 이날 오후 4시 '기묘한 이야기4'를 공개했다. 기묘한 이야기4는 1980년대를 배경으로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SF 스릴러다.

기묘한 이야기4 줄거리는 호킨스를 떠나고 캘리포니아의 학교에서 새 출발을 하는 엘은 능력을 잃어버린 것도 서러운데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한다.

남자친구 마이크가 잠시 놀러왔는데 여학생들이 단체로 짜고 엘을 공개적인 장소에서 모욕했고 그녀는 참지 못하면서 상대방의 얼굴을 폭행해 경찰서에 잡혀간다.

그녀는 브레너 박사와 재회하면서 과거 기억 속으로 여행을 떠난다. 마이크, 조나단 무리는 엘을 되찾고자 고군분투한다.

기묘한 이야기4 1부는 총 7회 분량으로 공개됐고 2부는 2회 분량이 이날 공개됐다.

시즌5가 마지막이다. 기묘한 이야기4 등장인물은 밀리 바비 브라운(일레븐 역), 핀 울프하드(마이크 역), 게이튼 마타라조(더스틴 역), 케일럽 매클로플린(루카스 역), 노아 슈냅(윌 역), 세이디 싱크(맥스 역), 위노나 라이더(조이스 바이어스 역), 데이빗 하버(짐 호퍼), 브렛 겔먼(머레이 역), 나탈리아 다이어(낸시 역), 찰리 히튼(조나단 역), 조 키어리(스티브 역), 마야 호크(로빈 역), 프리아 퍼거슨(에리카 역), 카라 부오노(카렌 역), 제이미 켐벨 바우어(피터 밸러드 역), 에이미베스 맥널티(비키 역), 톰 우라쉬하(드미트리 역) 등이다.

특히 '빨간 머리 앤'에 출연했던 에이미베스 맥널티와 '왕좌의 게임'에 나왔던 톰 우라쉬하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가 이날 공개한 포스터와 스틸에는 전투를 앞둔 호킨스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전 시즌에서 상대방의 정신에 침투해 공포를 선사한 빌런 베크나에 맞서는 일레븐과 호킨스 친구들의 결말이 그려진다. 어떤 결말이 팬들을 스릴감과 몰입감으로 사로잡을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