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드라마 - 영화

미남당 원작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등장인물소개

by - 하루살이 - 2022. 7. 1.
728x90
반응형

tvN 새 수목드라마'미남당'이 첫 방송을 앞두고 수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이 만들어가는 미스터리하지만 코믹한 수사국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남당'은 프로파일러 출신 사기꾼 남한준 역으로 서인국 이 주연을 맡은 코미디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 오연서 는 정의감 넘치는 강력계 형사 한재희 역을, 곽시양은 카페 미나암당 바리스타 공수철 역을 맡는다.

프로파일러 출신 무당 남한준(서인국)이 고객을 만족시키는 모습

공개된 스틸에는 미남당의 주요 등장인물인 남한준과 공유철이 오연서를 처음 만나는 모습이 담고 있습니다. 남한준은 오연서를 차갑게 대하고, 공유철은 수상한 시선으로 오연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한 한재희는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세 사람은 같은 사건을 해결하려고 하면 할수록 점점 더 미스터리해 지는 사건을 하게 됩니다.

드라마의 원작은?

미남당의 원작 웹소설 :

KBS 2TV 월화 드라마 미남당 (2022)

장르 : 미스터리, 코미디, 수사

방송 시간 : 월 · 화 / 오후 09:50 ~

방송 기간 : 방송 예정 2022년 6월 27일 ~ 2022년 8월 23일 (예정)

몇부작? 방송 횟수 : 18부작 (예정)

제작사 피플스토리컴퍼니1 | AD406 | 몬스터유니온 로고

채널 : KBS 2TV

제작진

연출 : 고재현, 윤라영

극본 : 박혜진

원작 : 카카오페이지 정재한 작가의 《미남당 사건수첩》

출연 :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정만식 외

미남당 등장인물 소개를 시작합니다.

남한준(서인국) : 前전 프로파일러 추신. 現현 용해동 명물 박수무당!

한재희(오연서) : 대운경찰서의 열정적인 강력7팀장(경위). 맨몸으로 조직을 일망타진한, 전설의 한귀(寒鬼) 처음에는 신비로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인물.

공수철(곽시양) : 前 강력반 형사. 現 미남당의 바리스타. ‘하찮美’를 발산하는엉뚱한 성격이지만 잘생기고 귀여운 동업자.

남혜준(강미나) : 남한준의 여동생으로 천재적인 브래인을 굼긴 자유분방하며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로 前 국정원 해커. 現 미남당 실세인 동업자.

차도원(권수현) : 신명시 서부지검 형사부 검사. 최강그룹 막내아들.

조나단(백서후) : 미남당의 귀요미 아르바이트생. MZ세대 꽃미남 발명왕.

장두진(정만식) : 대운경찰서 강력7팀 형사(경사), 인맥왕 베테랑 강력계 20년차 형사.

김상협(허재호) : 대운경찰서 강력7팀 형사, 허당美 뿜뿜! 엉뚱 매력의 노안 형사.

나광태(정하준) : 대운경찰서 강력7팀 형사(순경), 의욕 과다 막내 신입, 덤앤더머 중 더머 담당.

박진상(백승익)

구태수(원현준)

박동기(김병순)

김철근(정은표)

이민경(황우슬혜)

임고모(정다은)

미남당 관전 포인트!

예측할 수 없는 경쟁

규칙을 어기고 파격적인 수법을 서슴지 않는 운세집 미남당 스태프와 준법 강력범죄수사대의 갈등등입니다. 프로파일러로서의 남한준(서인국)의 이력과 국정원에서의 남혜준의 과거는 예상치 못한 방식이지만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탐색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 발짝도 벗어나지 않는 형사 한재희(오연서)와 맞붙게 되면서 라이벌 관계도 드러라게 됩니다. 낮과 밤이 다른 만큼 이들 캐릭터가 서로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코미디와 스릴의 조화

귀신보다 더 사악하고 무서운 자들을 쓰러뜨리는 인물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추격전의 짜릿함과 코믹한 캐릭터 간 시너지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낼 전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