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위너 김진우 코로나 확진 스케줄 취소 송민호 강승윤 이승훈 음성 YG입장

by - 하루살이 - 2022. 7. 13.
728x90
반응형

 위너 멤버 김진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12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진우가 오늘 오후 라디오 출연을 앞두고 사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김진우 프로필

이름

김진우 (金秦禹, Kim Jinwoo)

출생

1991년 9월 26일 (30세)

남태현이 있을 때만 하더라도 이미 팀 내 준수한 보컬이 두 명이나 존재하기에 사실 보컬의 비중이 높은 편이 아니었다. 그러나 남태현이 팀을 탈퇴한 이후 강승윤을 보좌할 보컬로서 김진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졌고, 따라서 FATE NUMBER FOR 활동을 위해 보컬 연습을 굉장히 많이 했다고 한다. 데뷔 때보다 확실히 성량 등의 실력이 많이 늘었고, 리드보컬로서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다.

활동곡인 REALLY REALLY에서 "널 좋아해"라는 킬링 파트를 담당하게 되었는데, 대중들에게 "김진우 음색이 이렇게 좋은지 몰랐다"며 음색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이에 더하여, 검색창에 김진우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김진우 널 좋아해'가 뜰 정도이다.김진우 널 좋아해 모음

이후에도 늘어난 파트와, 상승한 자신감으로 수록곡 내에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김진우 특유의 청량하고 독특한 음색이 특징이다.

솔로 활동 '또또또'와, 위너 정규 3집 REMEBER에 수록된 '뚝'을 통해 솔로의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솔로곡과 위너의 수록곡 외에도 여러 방송에서 나오거나 콘서트 특별무대로 다양한 음색을 드러낸 적이 있는데, 이 또한 매우 좋으니 꼭 들어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