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말띠와 잘맞는 띠 / 성격,궁합

by - 하루살이 - 2022. 7. 14.
728x90
반응형

말띠 성격

말띠는 대체로 개방적이고 시끄러운 것을 좋아하는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가 정해지면 산만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때문에 대체로 성공 가능성이 높습니다.

말띠는 자신의 가정과 환경이 자기중심적으로 움직이길 바라는 마음도 있습니다. 말띠를 함부로 움직이면 손에 있는 물건이 다 떨어지므로 낭비와 놀이에 주의해야 합니다. 다소 시간을 지키지 않고 변덕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1. 쥐띠와 궁합

말띠와 쥐띠의 궁합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서로에게 적대감을 갖고 있어서 자주 싸웁니다. 배우자나 사업관계가 만나도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굉장히 안 맞는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말띠, 여자는 쥐띠일 때 여자는 힘들지만 남자는 마음이 편합니다. 반면 남자는 쥐띠, 여자는 말띠일 때 서로 참고 사는 인연으로 금전적 어려움은 없지만 자녀 때문에 고생하는 인연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소띠와 궁합

말띠와 소띠의 궁합은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냉정한 사이입니다. 소통에 장애가 있으며 비슷한 관심사가 거의 없어 오래 지속하기 어렵습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소띠일 때 길한 인연을 통해 화목하고 평화로운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 소띠, 여자는 말띠의 경우 금전적인 어려움은 없지만 어느 한 쪽의 마음이 식어 이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3. 호랑이띠와 궁합

말띠와 호랑이띠의 조합은 정말 좋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신뢰하고 소통하는 데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서도 잘 맞을 겁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호랑이띠는 초년에 다소 힘들겠지만 이 시기를 잘 견뎌낸다면 자녀의 효도뿐만 아니라 큰 재산을 모을 수 있는 길한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는 호랑이띠, 여자는 말띠의 경우 남들보다 뒤처지지 않고 잘 살 수 있습니다. 재물, 명예, 자녀복 등 모든 것을 지닐 수 있어 숱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겁니다.

4. 토끼띠와 궁합

말띠와 토끼띠는 사주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사랑이나 사업을 할 때도 협력하지 않는 것은 서로에게 무관심한 관계입니다. 공통점을 찾기도 어렵고 친해지기도 어렵습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토끼띠일 때 남자는 외도를 할 수 있고 재물의 실패가 많아 자칫 여자는 혼자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매우 어려운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기 토끼띠, 여자는 말띠인 경우 눈물과 갈등이 끊이지 않는 인연입니다. 함께 있지만 외로움은 끝이 없습니다.

5. 용띠와 궁합

말띠와 용띠의 조합은 상당히 좋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존경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용띠일 때 물과 나무 등 존재에 복이 많아 발전과 성장을 이루는 좋은 조합입니다. 반면 남자 용띠, 여자는 말띠의 경우 연인보다 친구처럼 달콤하게 살 수 있습니다.

6. 뱀띠와 궁합

말띠와 뱀띠의 궁합은 좋은 사주라고 할 수 없습니다. 작은 갈등 대결을 둘러싼 관계로 차분하고 친근하게 지내기가 어렵습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뱀띠일 경우 건강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가족의 우환으로 고민하는 그룹입니다. 반대로 남자 뱀띠, 여자는 말띠면 서로 끌어안고 이끌어주는 사랑이 식지 않는 인연입니다.

7. 말띠와 궁합

말띠와 말띠 사이의 궁합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사랑이나 열정이 식을 때 냉각을 넘어 대립하는 관계가 되기 때문에 다소 상처가 날 경우 타협점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장사를 하거나 결혼을 할 생각이라면 더 오랜 시간 동안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양띠와 궁합

말띠와 양띠의 조합은 좋은 조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친밀감과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찰떡궁합이 잘 맞는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나 사업에서도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인연입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양띠의 경우 이상과 뜻이 잘 맞아 부부간의 정이 깊습니다. 그리고 권력과 재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조합입니다. 반대로 남자 양띠, 여자 말띠는 하늘이 준 연인이요, 평생 화목할 인연입니다. 재물복과 손자복은 덤입니다.

9. 원숭이띠와 궁합

말띠와 원숭이띠 사주풀이는 하늘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동의 목적을 위해 어느 정도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서로 공통점이 있지만 이해와 유대감이 깊은 것은 아닙니다.

남자 말띠, 여자 원숭이띠일 때 물과 기름처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외로운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 원숭이띠, 여자 말띠라면 시간이 지나도 사랑이 식지 않아 주변 사람들에게 '잉꼬부부'라고 불립니다. 그 밖에 재물과 명예가 있고 전반적으로 좋은 인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0. 닭띠와 궁합

대화가 잘 안 되고 성격도 충돌합니다. 차이는 없앨 수 있지만 친밀한 관계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남자 말띠, 여자는 닭띠의 경우 부부생활이 우여곡절도 있겠지만 좋은 감정과 미운 정 때문에 헤어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반면 남자 닭띠, 여자는 말띠의 경우 정이 깊지만 이별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수반될 수도 있습니다.

11. 개띠와 궁합

말띠와 개띠는 매치가 좋은 코디입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이 있기에 함께라면 행복한 인연입니다. 사랑하거나 함께 일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남자 말띠, 여자 개띠일 때 재물이 떨어지지 않고 가정이 화목한 좋은 인연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 호화로운 생활고 보입니다. 반대로 남자 개띠, 여자 말띠가 되면 서로 사랑이 깊어지고 재물이 늘어나 덕이 깊어집니다.

12. 돼지띠와 궁합

말띠와 돼지띠의 궁합은 천생연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공통점이 많아 크게 다투지 않고 잘 지낼 수 있지만 서로의 매력을 크게 느끼지 못합니다.

남자 말띠, 여자 돼지띠일 때 부부애가 굴곡지고 변화가 심해 노력하지 않으면 오래가기가 어렵습니다. 반면 남자 돼지띠, 여자 말띠의 경우 고충이 많고 가정보다는 바깥일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차가운 가족 분위기가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