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토끼띠 궁합, 성격 - 토끼띠와 잘 맞는 띠

by - 하루살이 - 2022. 7. 15.
728x90
반응형

토끼띠 성격

토끼띠 사람들은 대부분 다 그래요.이상주의자이며 착한 성품을 지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끼도 많고 예능에서도 재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잡한 생활보다 단순한 생활을 선호하고 싸움을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꿈에 비해 노력이 다소 부족하고, 한 우물만 고집하기보다는 여러 우물을 파는 경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을 시작한 후 끝내려는 의지와 문제에 맞서는 배짱을 기르시기 바랍니다.

1. 개띠와 궁합

토끼띠와 개띠의 조합입니다정말 좋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와 이해가 있기에 크게 다투지도 않았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면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도 성과를 낼 수 있는 좋은 인연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가 좋습니다.

2. 쥐띠와 궁합

토끼띠와 쥐띠의 궁합입니다상당히 좋습니다. 서로의 공통 관심사가 옳고 서로 존중하기 때문에 큰 불화가 없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인으로 만나도 좋고 같이 일하는 것도 좋아요.

3. 호랑이띠와 궁합

토끼띠와 호랑이띠의 조합입니다좋다고 말하기 어려워요.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지 못하기 때문에 오해가 생기기 쉬우므로 적대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토끼띠와 궁합

토끼띠의 사주팔자가 아직입니다.괜찮은 편이죠. 주도권에 대한 투쟁이 없기 때문에 다소 협조적인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또 소통에 장애가 없기 때문에 충돌하는 부분이 있더라도 협업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용띠와 궁합

토끼띠와 용띠의 조합입니다좋은 조합이라고 할 수 없어요.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은 있지만 성격 차이로 충돌이 예상되는 관계입니다. 그래서 그런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서 함께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한번 싸우면 화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화목하기 어려운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뱀띠와 궁합

토끼띠와 뱀띠의 생신입니다.팔자도 그런 사주라고 볼 수 있어요. 공통의 목적이 있다면 서로 다른 부분을 참고해 이뤄내겠지만, 사랑으로 보면 서로에게 깊은 매력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보다 미워하는 관계가 더 많아요.

7. 돼지띠와 궁합

토끼띠와 돼지띠의 조합입니다좋은 조합입니다. 부부로서 만나면 금슬에게 흠잡을 데 없이 좋을 뿐 아니라 만사형통하는 최고의 콤비입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기 때문에 소리 없이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인연입니다.

8. 말띠와 궁합

토끼띠와 말띠의 궁합입니다합이 좋다고 말하기 어려워요. 우선 서로의 공통점을 찾기 어렵고, 그로 인한 적대감, 강한 충돌이 예상되는 관계입니다. 그래서 서로의 융합을 기대하기도 어렵고 협력하기도 어렵습니다.

9. 양띠와 궁합

토끼띠와 양띠의 조합입니다너무 좋다고 할 수 있어요. 서로 공통점이 많아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인연입니다. 크게 다투지도 않았어요.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서 좋습니다. 하지만 싸울 때는 겉으로 불쾌감을 느끼지 않으므로 음침함을 조심해야 합니다. 오해가 깊어지면 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10. 소띠와 궁합

토끼띠와 소띠의 궁합입니다좋은 건 아니고요. 서로의 다름을 적절히 받아들일 수도 있고 협력할 수도 있지만 그 범위가 넓지 않기 때문에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만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11. 원숭이띠와 궁합

토끼띠와 원숭이띠의 생신입니다.팔자는 조금 어려운 사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성격 차이가 있을 뿐, 약간의 경쟁의식이 있는 관계입니다. 완전히 신뢰하는 관계로 발전하기 어렵기 때문에 적절한 관계에 있는 인연입니다.

12. 닭띠와 궁합

토끼띠와 닭띠의 조합입니다상극이라고나 할까요. 주도권 문제로 갈등이 커지는 관계로 충돌과 의견 차이가 클 수 있고 날씨처럼 사소한 문제라도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도 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싸움이 치열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서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