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뱀띠와 잘맞는 띠, 궁합 및 성격

by - 하루살이 - 2022. 7. 15.
728x90
반응형

뱀띠 성격

뱀띠인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지고 싶지 않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리고 다른 띠에 비해 품위와 용의를 두루 갖춘 면이 있어 남다른 의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심한 면이 있지만 반대로 신경질적이고 의심이 많아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생활태도를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1. 돼지띠와 궁합

뱀띠와 돼지띠의 조합은 좋지 않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갈등이 지속되는 것은 서로 이해할 수 없는 관계입니다. 대화의 단절을 극복하기가 쉽지 않고, 서로의 차이를 해결하기도 어렵습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돼지띠일 때 다소 시끄럽지만 서로의 노력만 있으면 평온한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금전적으로도 풍부할 겁니다. 반면 남자는 돼지띠, 여자는 뱀띠일 때 다툼이 끊이지 않아도 헤어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2. 소띠와 궁합

뱀띠와 소띠의 조합은 정말 좋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깊이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관계가 오래 지속될 수 있고 서로에게 유리한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소띠일 때 부부의 정이 잘 맞아서 하는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길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는 소띠이고 여자는 뱀띠입니다.이 경우 부부애는 물론 자산과 명예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매치가 됩니다.

3. 호랑이띠와 궁합

뱀띠와 호랑이띠의 인연은 좋은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간에 의심이 많고 그로 인해 생기는 갈등과 나쁜 감정의 관계입니다. 서로에 대한 동정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호랑이띠일 때 사귀어도 어렵고, 사귀어도 깨지기 쉬운 관계입니다. 뱀띠 남자가 경제를 장악하면요권, 호랑이띠 여인을 통제하려 한다면, 아마도요.대투쟁으로 이어지니까 호랑이띠 여자에게 권한을 넘겨주는 게 좋습니다. 반면 남자는 호랑이띠, 여자는 뱀띠일 때 서로의 부정적인 면만 보면 서로에 대한 의심이 많은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토끼띠와 궁합

뱀띠와 토끼띠의 사주가 그런대로 괜찮은 편입니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협력하며 일할 수 있고 원만히 서로 돕는 관계입니다. 하지만 서로의 특별한 매력을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남자는 뱀, 여자는 토끼띠면 순간순간 갈등이 생기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호흡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계, 백년해로 조합입니다. 반면 남자는 토끼띠, 여자는 뱀띠일 때 사랑보다 한이 많고 서로의 의견에 굴하지 않기 때문에 이혼의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쥐띠와 궁합

뱀띠와 쥐띠는 사주가 보통입니다. 서로가 많은 매력을 느끼고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협력하는 좋은 관계입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쥐띠일 때 여러 번 힘든 역경을 겪을 수 있고, 헤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다소 마음이 힘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는 쥐띠이고 여자는 뱀띠입니다.그러면 노력한 만큼 인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조금 다르죠. 서로가 강한 소유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은 질투심에 빠지지 않는 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6. 원숭이띠와 궁합

뱀띠와 원숭이띠의 사주팔자는 좋은 사주팔자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서로 조화가 어렵고 신뢰와 선의가 부족할 때 다툼과 갈등의 관계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선의를 쌓으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성은 뱀띠, 여성은 원숭이띠일 경우 서로 양보하는 자세를 통해사랑으로 표현하면 화목한 부부가 될 수 있습니다.생활. 반면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뱀띠일 때 투닥투닥하지만 백년해로 케미라 할 수 있습니다.

7. 뱀띠와 궁합

뱀띠와 뱀띠 동갑내기 케미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성격을 잘 이해하고 관심 분야가 비슷하여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크게 다툴 수 있는 좋은 인연입니다. 뱀띠와 뱀띠는 음양의 조화가 잘 되어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합니다. 부부 혹은 연인이라도직장 내에서 같이 일해도요.수준 높은 관계를 유지해야 다툼 없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8. 말띠와 궁합

뱀띠와 말띠의 궁합은 좋은 궁합이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사귀기 어렵고 서로에게 냉정한 관계이며 작은 갈등을 가지고 대결하는 관계입니다. 그래서 직접 대면할 때 어려움을 겪습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말띠일 때 서로 감싸주는 좋은 인연인 반면 남자는 말띠, 여자는 말띠입니다.뱀이 되면 부부의 건강이 나빠집니다.가족의 고민과 우환을 위해 다소 고생하는 인연입니다.

9. 용띠와 궁합

뱀띠와 용띠는 사주가 좋은 편입니다. 서로 감정적으로 공감하고 협력할 수 있는 성공적인 관계입니다. 서로 잘 지내는 것이 서로에게 유익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용띠면 재물을 잘 모아서 여행하면서 여유롭게 지낼 수 있어요.땅살이. 반대로 남자는 용띠, 여자는 띠죠.뱀띠일 때는 뱀띠 여인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고난을 극복한 인연이자 가정의 화목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 양띠와 궁합

뱀띠와 양띠의 사주팔자는 상당히 좋은 사주팔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따뜻하고 부드럽게 대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화합이 잘 될 수 있고, 갈등 관계가 없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생활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뱀띠이고 여자는 양띠인 상황에서 아무도 굴복하지 않습니다.그러므로 한 번만 다투면 됩니다.시끌벅적한 인연이라고 합니다. 반면 남자는 양띠, 여자는 뱀띠일 때 다툼이 끊이지 않는 백년해로의 인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11. 개띠와 궁합

뱀띠와 개띠의 인연은 그런 인연이라 할 수 있는데 서로에 대한 공통된 관심이 많기 때문에 큰 충돌 없이 어느 정도 조화로운 조합입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개띠일 때 주는 것보다 받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다소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는 개띠이고, 여자는 뱀띠입니다.백년해로하려면 서로 노력해야 합니다.부분이 많은데 외국에서 살거나 재혼할 때 대박을 터뜨린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닭띠와 궁합

뱀띠와 닭띠의 조합은 좋은 조합입니다. 결혼이나 장사를 하면서도 충돌하지 않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화합이 이루어지며, 서로의 관계를 잘 알고 있습니다. 남자는 뱀띠, 여자는 닭띠일 때 '잉어부부'로 불리며 서로에 대한 사랑이 식지 않는 좋은 인연입니다. 반대로 남자는 닭띠입니다.여자가 뱀띠일 때, 가정이 화목하고 꽃이 피며, 하얗습니다.해로한 좋은 인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