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개띠와 잘맞는 띠, 성격 궁합

by - 하루살이 - 2022. 7. 15.
728x90
반응형

개띠 성격

개띠는 밝고 솔직함을 무기로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분노를 남에게 표현하는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인정이 많았어요. 또한,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되면 책임감을 가지고 용감하게 나서게 됩니다. 형식적인 것과 물질적인 것을 싫어하고 평범한 것을 좋아해요.

개띠인 사람은 자신을 흥분시키거나 보금자리를 침범할 때 공격적이며, 자신의 고집과 반항심에 대한 자제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닭띠와 궁합

개띠와 닭띠 사주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서로에 대한 적대감이 있고 응집력을 찾을 수 없으며 지속력도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로 냉랭한 사이가 제일 좋아요. 남자는 개띠, 여자는 닭띠일 때 서로에 대한 욕망만 제시하고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반면 남자는 닭띠, 여자는 개띠일 경우 집안 권태와 잡음이 많아 개성 차이로 융합이 어렵습니다.

2. 소띠와 궁합

개띠와 소띠 사주팔자가 바로 이런 사주팔자입니다. 서로에 대한 공감대가 크지 않고 소통의 장벽이 있어 잘 지내기가 어렵습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소띠일 때 남편이 심려를 끼치지 않으면 자식이 심려를 끼치고 늦게 결혼할수록 파장은 작아집니다. 반면 남자는 소띠, 여자는 개띠일 경우 '잉어부부'로 불리며 재물이 고갈되지 않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호랑이띠 궁합

개띠와 호랑이띠의 궁합이 아주 좋아요. 소통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고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서 함께 할 때도 성공적인 조합입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호랑이띠일 때 많은 재물을 모으지만 뜻을 같이하지 못하고 끊임없이 구설수에 오르므로 이별의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호랑이띠, 여자는 개띠일 때 잉어곰 한 쌍과 같이 결합할 수 있어 자손의 덕택에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토끼띠 궁합

개띠, 토끼띠, 잘 어울려요. 보답하는 좋은 관계로서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이 있는 관계입니다. 함께 있으면 행복과 번영의 좋은 인연입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토끼띠일 때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부부가 합심하여 살아가고 있어 흡족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토끼띠, 여자는 개띠면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어 가정이 늘 행복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용띠와 궁합

개띠와 용띠는 사주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띠 중 가장 어울리지 않는 띠는 서로에 대한 이해를 찾기도 어렵고 신뢰의 관계도 갖기 어렵습니다. 심각한 충돌이 예상되며 의견이 좁혀지지 않는 어려운 관계입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용띠일 때 시련과 파도의 호흡으로 자녀의 운이 좋지 않고 눈물과 한숨이 공존하는 호흡입니다. 반면 남자는 용띠, 여자는 개띠일 때 고난으로 헤어지더라도 헤어지지 못하는 인연은 결혼이 늦어질수록 커집니다.좋은 인연입니다.

6. 돼지띠와 궁합

개띠와 돼지띠 사주팔자가 이런 사주팔자입니다. 주도권 다툼은 없지만 상대를 완전히 이해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나쁘다고 말하기 어렵고 좋다고 말하기 어려운 그런 인연일 뿐입니다. 어느 정도 서로 양보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돼지띠의 경우 경제적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지만 가정에 정이 많고 모범을 보이는 조합입니다. 반면 남자는 돼지띠, 여자는 개띠의 경우 부부간의 정이 두텁고 재물도 좋지만요.남편은 바람을 피울 수 있어요.

7. 말띠와 궁합

개띠, 말띠, 잘 어울려요.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도 이런 만남은 성공적이고 행복한 관계입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화해와 영원한 단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말띠일 때 깊은 사랑으로 백년해로, 다하지 않는 재산으로 영원히 행복한 가정을 꾸립니다. 반대로 남자는 말띠, 여자는 개띠면 창고에 금은보화가 가득하고 집안에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8. 양띠와 궁합

개띠와 양띠 사주팔자가 바로 이런 사주팔자입니다. 서로가 특별한 필요 없어 공통점을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적절치 않고, 기껏해야 서로 참는 관계에 머물러 있는 인연입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양띠일 때 가정에서 우환이 많아 액운 속에 사는 나쁜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는 양띠, 여자는 개띠라면 단조로운 사랑생활로 인해 지루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원숭이띠와 궁합

개띠, 원숭이띠, 잘 어울려요. 서로에 대한 존경심이 있기 때문에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났을 때 잘 협력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원숭이띠일 때 서로 도와 최고의 부자가 될 수 있는 좋은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는 개띠, 여자는 원숭이띠일 때 손발이 척척 맞아 서로 아끼는 마음이 변하지 않아 재물을 잘 모을 수 있는 인연입니다.

10. 쥐띠와 궁합

개띠와 쥐띠의 조합은 좋은 조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주도권에 대한 다툼이 없습니다. 서로 다른 점에 대해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별다른 충돌 없이 정상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인연입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쥐띠일 때 부부애가 깊지만 여자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 남성은 쥐띠, 여성은 개띠일 경우 재물운이 형통하지만 남성 건강에 이상이 생겨 여성이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11. 개띠와 궁합

개띠와 개띠의 매치가 좋은 코디입니다. 서로 마음이 맞아서 호흡이 잘 맞아요.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함께 우호적으로 협력합니다. 개띠와 개띠 동갑내기 케미가 좋아요. 서로를 인정하고 베푸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함께 어떤 일을 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인연입니다.

12. 뱀띠와 궁합

개띠와 뱀띠는 사주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서로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바탕으로 존중하는 관계로 잘 협력하는 우호적인 인연입니다. 남자는 개띠, 여자는 뱀띠로 백년해로의 인연이지만 재혼이나 외국 이민을 하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는 뱀띠, 여자는 개띠일 때 주는 것보다 받기를 바라기 때문에 애정장애가 많고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