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닭띠와 잘맞는 띠 / 성격, 궁합

by - 하루살이 - 2022. 7. 15.
728x90
반응형

닭띠 성격

닭띠는 지성이 우수하고 담력이 있으며 정보 수집 능력과 앞을 내다보는 예지력이 우수합니다. 또한 어떤 것도 계획적으로 신중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결과가 낭비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날카롭고 체계적이고 결단력이 있는 한편, 고집이 강하고, 이기적인 면이 있어,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일도 있습니다. 크게 성공하거나 완전히 망치거나 독단적인 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진 지적 능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닭띠와 잘맞는 띠

1. 쥐띠와 궁합

이 둘은 단지 그런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서로 어려운 관계로 기껏해야 서로를 피하고 절제하며 참아야 하는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 여성이 쥐띠인 경우에는 부부간의 생별이나 사별이 오는 힘든 궁합이라고 할 수 있고, 반대로 남자가 쥐 여성이 닭인 경우에는 쥐가 병아리를 잡는다 격으로 싸움이 끊임없이 별거수가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소띠와 궁합

이 둘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이 없으며 서로에 대한 관심 공통사가 많기 때문에 대화가 원활해지고 성공적인 조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소띠인 경우에는 부인 덕분에 남편이 출세하고 재산을 모을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소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원만하지만 부인이 밖에서 활동을 하면 가정에 불화가 있는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호랑이띠와 궁합

이 둘의 궁합은 단지 그런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미세한 충돌이 빈번하게 일어나 커뮤니케이션에 틈이 있어 기껏해야 서로를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호랑이띠인 경우에는 서로 조화하기 어렵고, 불만으로 가득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호랑이 띠로 여자가 닭 띠인 경우에는 언쟁이 많아 재물이 세어져 가기 때문에 백년 해로를 하기 어려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4. 토끼띠와 궁합

좋지 않은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공통점은 거의 볼 수 없고 만약 연애와 사업을 함께 하면 조화를 이룰 수 없고, 분열과 불화가 끊임없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 여성이 토끼띠인 경우에는 서로 가는 길이 다른 궁합으로 이별이 많아 함께 살아도 남자다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토끼 띠로 여성이 닭 띠인 경우에는 세월에 따라 애정이 식어가 남편이 외도할 수 있는 풍파가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용띠와 궁합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이해가 깊고 비즈니스나 사랑을 함께 하면 행복한 결실을 만들 수 있는 궁합입니다. 조화롭고 성공적인 쌍이므로 지속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에서 여자가 연지인 경우에는 하늘에서 묶어준 연인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긴 궁합으로 자복과 명예가 따르는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용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부인이 남편을 출세시키는 궁합이나 성격차가 있으므로 서로 이해하는 자세가 중요한 궁합입니다.

6. 뱀띠와 궁합

닭과 뱀의 궁합은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믿고 이해하는 관계로 결혼과 비즈니스를 함께하는 인생의 동료로서 매우 멋지고 성공한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이고 여자가 뱀인 경우에는 가정에서 사랑의 열매가 가득 백년해로가 생기는 길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사대에서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부부 사이가 매우 좋고, 세월이 지나도 처음 만났을 때처럼 깊은 사랑을 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7. 말띠 궁합

둘의 궁합은 단순한 관계입니다. 일단 서로에 대한 존경심은 찾기가 어렵고 성격차가 많이 있으므로 무언가를 함께하기 전에 극복하는 장애물이 많이 따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이고 여성이 말대인 경우에는 견우나 직녀와 같은 만남에서 서로에 대한 정은 깊지만, 타인에 의해 이별이 있어, 여러가지 어려움이 수반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말띠에서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고운정과 미운 정이 함께 하는 궁합으로 부부 생활에 굴곡은 있습니다만 백년년으로서는 하는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8. 양띠와 궁합

궁합은 서로 관계를 맺는데 서로 삼가야 할 경우가 있어 어려움이 동반됩니다. 다만 주의해서 서로의 교제를 참는 정도입니다. 남자가 닭띠, 여성이 양띠인 경우에는 남편이 아내를 이길 수 없는 궁합으로 부부 생활에 여러 가지 어려움이 수반되지만 남편의 나이가 아내보다 어렵지 않으면 좋은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양띠에서 여성이 닭띠인 경우에는 가정이 포만하고 풍요로운 속에 함께 사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원숭이띠와 궁합

보통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냉정하고 형식적인 관계이며 서로를 이해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상황에서는 서로 이해 관계가 걸릴 때 협력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 여성이 원숭이인 경우에는 부와 권력이 따르는 가정을 만들 수 있지만 남편의 외도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원숭이띠에서 여성이 닭띠인 경우에는 대화에 충돌이 많아 가정에서 냉기가 돌아서 서로 인내하고 참지 않으면 유지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 같은 띠의 궁합

같은 궁합은 그다지 좋지 않은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접촉으로 우위를 얻기 위해 싸우고 이해의 영역이 거의 없습니다. 기껏해야 서로 정중한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11. 개띠와 궁합

별로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관계에 따른 문제가 많고, 기본적으로 서로를 적대시하기 때문에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로 머물 수밖에 없습니다. 서로 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성이 개띠인 경우에는 권태와 가정내의 소음이 끊임없이 융화가 어려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개 띠로 여성이 닭 띠인 경우에는 서로의 욕심을 가지고 상대를 이해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궁합입니다.

12. 돼지띠와 궁합

꽤 괜찮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성격을 깊이 이해할 수는 없지만, 필요할 때는 협력하비다. 서로의 이해 관심 영역이 많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남성이 닭띠이고 여성이 돼지띠인 경우에는, 모범적인 남편과 아내가 될 수 있는 궁합으로, 가정이 평화로 백년년으로 할 수 있는 긴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돼지 띠로 여성이 닭띠인 경우에는 이별은 있습니다만, 이것을 극복하면 명예와 덕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