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양띠와 잘맞는 띠, 성격과 궁합

by - 하루살이 - 2022. 7. 15.
728x90
반응형

양띠 성격

양띠는 사상이 깊고 인정이 많으며 대부분 평화주의자입니다. 순수한 본성과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에 행운이 함께 합니다. 아이 같은 면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겁이 많아 비관론에 빠지기 쉽습니다. 결정을 하기보다는 따라 하고 일이 잘 안 풀리면 불평해요. 양띠는 시간과 돈을 서두르지 않고, 주변 사람들은 양띠에게 금전적 혜택을 많이 줍니다. 양띠 학생은 가정 형편이 어려워도 부모로부터 중요한 것은 무엇이든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양띠와 잘맞는 띠

  1. 토끼띠와 궁합

양띠와 토끼띠가 잘 어울려요. 서로 간의 친밀감이 강하고 성공과 번영의 좋은 인연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고 서로 공통점이 많아 호흡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토끼띠일 때 화목한 가정을 꾸릴 수 있으니 자녀복으로 코디하시기 좋습니다. 반면 남자는 토끼띠, 여자는 양띠일 경우 변치 않는 사랑으로 백년해로합니다.

2. 소띠와 궁합

양띠와 소띠는 잘 어울리지 않아요. 서로에게 무관심하고 함께 협력하며 조화를 이루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냥 서로 참는 게 가장 좋은 사이예요. 남자는 양띠, 여자는 소띠일 때 소뿔이 양에 부딪히고 바람은 포돌이를 하면 이혼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소, 여자는 양띠라면 초반에는 많은 수고를 겪지만 이를 극복하면 행복한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3. 호랑이띠와 궁합

양띠와 호랑이띠는 잘 어울리지 않아요. 헤아릴 수 없이 직접적이고 큰 다툼은 없지만 서로를 이해하는 자세가 부족하기 때문에 조금 양보할 필요 있는 관계입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호랑이띠일 때 부귀영화를 누리지만 남편의 바람은 마음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는 호랑이띠, 여자는 양띠인 경우 남편이 아내의 말을 잘 따르면 모든 것이 잘 해결되지 않으면 매사에 실패하게 됩니다.

4. 말띠와 궁합

양띠와 말띠가 잘 어울려요. 서로에게 강한 매력을 느끼며 화합으로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그룹입니다. 결혼이나 사업이 함께해도 행복하고 유익한 관계입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말띠로 하늘이 내린 반려라 할 수 있으며 평생 두텁고 화목한 생활을 할 수 있어 재복뿐만 아니라 자녀복도 잘 어울립니다. 반면 남자는 말띠, 여자는 양띠인 경우 이상과 뜻이 맞아 부부의 은애가 넘치고 재물과 권력이 풍부한 조합입니다.

5. 용띠와 궁합

양띠와 용띠의 인연은 그런 인연입니다. 어느 정도 관계를 맺고 일을 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남성은 양띠, 여성은 용띠일 때 입담이 많고 바람이 많아 백년해로하기 어렵습니다. 반면 남자는 용, 여자는 양띠면 이기적인 만남으로 사랑에 장애가 많은 조용한 인연입니다.

6. 뱀띠와 궁합

양띠와 뱀띠는 나무랄 데 없는 조합입니다. 서로 마음이 통하는 보통의 관계이며, 함께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인연입니다. 합리적일 때 서로 조율하면 큰 모순은 없을 겁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뱀띠일 때 빈집을 홀로 지킬 수 있어 평생 한 지붕 아래 살기가 힘든 인연입니다. 반대로 남자는 뱀띠, 여자는 양띠라면 서로에 굴하지 않고 싸우면 큰 소란을 피웁니다.

7. 양띠와 궁합

양띠와 양띠는 또래끼리 쉽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서로 경쟁하지 않는 관계로 관심 분야가 같고 목표가 같기 때문에 함께 연애나 사업을 하는 것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큰 다툼 없이 무사히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8. 원숭이띠와 궁합

양띠와 원숭이띠 사주팔자가 바로 이런 사주팔자입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고 특별한 요구도 하지 않습니다. 크게 다투지는 않았지만 공통점이 거의 없어 서로 매력이 없었습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원숭이띠일 때 가정에 웃음과 풍요로운 인연이 가득합니다. 반면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양띠인 경우 행복보다 그렇지 않을 때가 더 많거나 늦게 결혼하면 줄어들 인연이 걱정됩니다.

9. 쥐띠와 궁합

양띠와 쥐띠는 사주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서로의 공통점은 거의 찾을 수 없었고 약간의 적대감과 오해는 있었습니다. 하지만 큰 갈등은 없을 것이고, 깊은 관계가 되려면 노력이 바탕이 될 것입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쥐띠일 때 서로 원망하고 원망하며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반면 남자는 쥐띠, 여자는 양띠인 경우 결혼을 하면 부모에게 우환이 생길 수 있고, 매일 티격태격하지만 이혼도 어려운 인연입니다.

10. 개띠와 궁합

양띠와 개띠의 인연은 그런 인연입니다. 서로 공통점이 거의 없어 잘 어울리지 않아요. 또 관계를 맺고 싶은 욕구가 느껴지지 않아 조화를 이루지 못합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개띠면 단조로운 결혼생활을 하게 되고 생각이 많아집니다. 반면 남자는 개띠, 여자는 양띠가 되면 가정에 우환이 많아 액운 속에 사는 인연입니다.

11. 돼지띠와 궁합

양띠와 돼지띠는 사주팔자가 좋을 것 같아요.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서 함께 협력하면 서로를 이해하기 때문에 의지하고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돼지띠라면 결혼 전에 다소 힘들지만 남편은 아내를 극진히 사랑하기 때문에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돼지띠, 여자는 양띠인 경우 출세하는 자녀를 낳는 길한 인연을 통해 사랑과 재물이 넘치는 가정의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12. 닭띠와 궁합

양띠와 닭띠 사주팔자는 그런 사주팔자일 수밖에 없습니다. 소통이 원활하지 않고 서로 침묵하는 관계로 어느 정도 서로 양보하고 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남자는 양띠, 여자는 닭띠의 경우 집안이 화목하여 남 못지않게 좋습니다. 반대로 남자는 닭띠, 여자는 양띠, 남편은 아내에게 붙들려 사는 인연이라면 부부생활에 액운이 따르지만 남편이 아내보다 나이가 어리다면 괜찮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