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원숭이띠와 잘맞는 띠 / 성격, 궁합

by - 하루살이 - 2022. 7. 15.
728x90
반응형

원숭이띠 성격

원숭이띠는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어려움을 참는 참을성과 끈기와는 거리가 멀다. 활동을 좋아하다 보니 사교성이 강하고 느낌이 좋아 작은 재주가 많다. 원숭이띠는 양 기질이 많아 대체로 성격이 밝고 적극적으로 생활하는 적극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변덕스러운 기질이 있어 어떤 일을 할 때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1. 쥐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쥐띠의 조합은 길한 조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친밀감이 두텁습니다. 그래서 연인과 사업 파트너로서도 호흡이 잘 맞아요.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원숭이띠, 여성은 쥐띠일 경우 겉으로는 좋지만 속으로는 마음이 편치 않아 중년 때까지 고생하지만 이후 대성의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쥐띠, 여자는 원숭이띠의 경우 서로 많은 사랑을 주는 인연을 통해 모든 일이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2. 돼지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돼지띠의 매치가 잘 어울려요. 공통 관심 분야가 있기 때문에 관계를 유지하는 데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는 것도 좋은 관계입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돼지띠일 때 초년이 힘들어 가정불화로 이어질 수 있지만 초년이 지나면 가정에 행복이 가득합니다. 반면 남자는 돼지띠, 여자는 원숭이띠의 경우 초기에는 파장이 있겠지만 사랑을 다지는 요인이 돼 말년에 풍성한 인연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3. 호랑이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호랑이띠의 궁합은 좋지 않습니다. 서로 공통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조화를 이루기가 쉽지 않은 케미입니다. 그리고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도 못 하게 됩니다. 만나면 경쟁 관계에 놓이게 되므로 융합이 쉽지 않다는 사주.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호랑이띠일 때 함께 있어도 외로움을 느낄 정도로 남편의 건강이 약해진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호랑이띠, 여자는 원숭이띠일 경우 명예·재물이 수반되는 평화로운 가정을 꾸릴 수 있습니다.남편의 바람입니다고달픈 인연을 맺습니다.

4. 토끼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토끼띠의 궁합은 애매합니다. 서로에 대한 공통사가 전혀 없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서로를 완전히 이해하기는 어렵습니다. 서로 절제된 참을성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토끼띠일 때 질투로 티격태격하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토끼띠, 여자는 원숭이띠라면 이기적인 만남, 집안에서 끊임없이 큰소리로 떠드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닭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닭띠의 인연은 나쁘지 않습니다. 소통은 할 수 있지만 어느 정도밖에 할 수 없을 정도로 냉랭한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협력해야 한다면 참는 것이 필요합니다. 남성은 원숭이띠, 여성은 닭띠일 경우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아 가정의 냉기 가득한 인연이라 할 수 있으며, 서로 참고 배려해야 하는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는 닭띠, 여자는 원숭이띠일 때 재산과 권력이 따라와 화목한 가정을 이루지만 남편도 불륜의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뱀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뱀띠는 서로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쪽이 양보하면 양측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그럴 수는 없습니다. 서로의 특별한 매력이 느껴지지 않고 소통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뱀띠일 때 결혼생활이 지날수록 사랑이 식어 싸우지만 백년해로 할 수 있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성이 뱀, 여성은 원숭이띠라면 서로 배려하며 화목한 가정을 꾸릴 수 있습니다.

7. 말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말띠의 궁합은 제법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필요하고 주도권 다툼이 없는 인연입니다. 서로의 다른 면을 흔쾌히 받아들일 수 있고, 마음이 통하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말띠일 때 연애감정은 결혼 후에도 계속되기 때문에 주변에서 '잉꼬부부'라고 불릴 정도로 명예와 재물이 함께하는 길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는 말띠, 여자는 원숭이띠가 되면 물과 기름처럼 잘 섞이지 않아 외로운 어려운 인연이 됩니다.

8. 양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양띠는 보통의 궁합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면 서로가 알차지만 다소 냉랭한 관계를 유지하게 됩니다. 서로가 강하게 필요하지 않고 이해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양띠면 가정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반면 남자는 양띠, 여자는 원숭이띠의 경우 행복보다는 힘들 때가 많습니다. 결혼이 늦어질수록 어려움이 적었습니다.

9. 같은띠 궁합

원숭이띠와 원숭이띠의 또래가 잘 어울려요. 공통 관심사가 많기 때문에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는 것도 우호적이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경쟁의식이 없기 때문에 크게 다투지 않고 관계를 유지합니다.

10. 용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용띠의 조합은 매우 좋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 파트너로 만나면 함께 한 일이 번창하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를 잘 알기 때문에 연인으로 만나도 식지 않는 사랑입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용띠일 때 화목한 가족이 합심하여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인연입니다. 반면 남자는 용띠, 여자는 원숭이띠라면 산 같은 재물, 바다 같은 사랑으로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 개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개띠의 매치가 좋은 코디입니다. 서로에 대한 적대감을 찾을 수 없고,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갖는 인연입니다. 따라서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도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자는 개띠일 때 손발이 잘 맞아 서로 아끼고 아끼는 인연으로 많은 재산을 모을 수 있는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는 개띠, 여자는 원숭이띠의 경우 상생의 인연을 통해 많은 재산을 모을 수 있어 아쉬움이 없습니다.

12. 소띠와 궁합

원숭이띠와 소띠의 궁합은 좋지 않은 사주팔자입니다. 기껏 서로 절제해야 지속 가능한 관계는 소통에 장애가 있는 팔자입니다. 오가는 것을 조심해야만 큰 싸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원숭이띠, 여성은 소띠일 때 남편이 아내의 말을 따라야 편안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는 반길반흉의 조합입니다. 반면 남자는 소띠, 여자는 원숭이띠일 때 많은 여자의 희생이 필요한 인연은 아내 덕분에 남편이 출세한 인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