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나는 SOLO 솔로 9기 옥순 중도 퇴소? 정숙 순자 영숙 영자 현숙 직업 나이 프로필 학력 인스타 경수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촬영지 위치 맥모닝 54회

by - 하루살이 - 2022. 7. 21.
728x90
반응형
 
 

촬영지

전라북도 무주 구천동

리틀프로방스 펜션

50m
© NAVER Corp.
리틀프로방스펜션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930-8

영수 나이 42세

자동차 기아K7

한국에서 회사 생활 7년

2015년 8월 싱가포르 이주함

직업 영국계 투자은행 바클레이즈 은행 선물 옵션 전자 거래 부문 아시아 데스크 헤드 업무

영식 나이 34세

자동차 BMW 5GT

거주지 지역 전라북도 전주

직업 전직 프로 경륜 선수

영호 나이

자동차 아우디 A7

영철 나이

학력 연세대 법학과

자동차 K9

광수 나이 38세

자동차 포드 머스탱

거주지 지역 성남 판교

직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의사

취미 스노우보드, 여행

상철 나이

자동차 렉서스 LC 스포츠카

직업 연매출 300억 사업가

영자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의 분노로 솔로나라 9번지가 발칵 뒤집힌다.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나는 SOLO’)에서는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도 경악한 ‘옥순의 급발진’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옥순은 이른 아침 누군가의 목소리에 잠에서 깨어나더니, 황급히 창문으로 다가간다.

이후 뭔가에 홀린 듯 창문 밖을 내다보는데, 급격히 표정이 굳어진다.

옥순의 차가운 모습에 3MC는 “어?”라며 놀라워하고, 특히 데프콘은 “저건 그냥 깬 게 아니라, 화들짝인데?”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실제로 옥순은 자신의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 채, 갑자기 “나 그냥 집에 갈까? 짜증나네…”라며 극대노한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옥순은 “나 옥순인데? 내가 굳이?”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지난 연애관을 뒤돌아보는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순자는 극도로 흥분한 옥순을 향해 “여기 안에서는 왜 이렇게 사람이 쪼잔해지지?”라며 그의 마음에 공감하는 발언을 한다.

그런데 옥순은 “왜 그런지 알아?”라며 “(이게) 본모습이다. 인간은 원래 극한에 몰리면 바닥의 본성이 튀어나온다잖아?”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던진다.

급기야 옥순은 “광수가 지금 저렇게 하고 있으니까”라며 “이게 다 광수 때문이야!”라며 분노를 폭발시킨다.

6기 영수이 이어, ‘중도 퇴소’까지 언급한 옥순의 급발진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과연 옥순이 솔로나라 9번지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거슬려?"·"하고픈 말 있나" '나는솔로' 9기 정숙vs옥순, 의사 광수 두고 싸움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에서 정신과 전문의로 스펙이 밝혀진 뒤 인기를 얻게 된 광수를 두고 살벌해진 옥순과 정숙의 싸움이 벌어진다.

나는 SOLO에서는 옥순, 정숙이 광수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기싸움을 하는 모습이 펼쳐져 솔로나라 9번지를 얼어붙게 만든다.

이날 상철, 광수와 각기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옥순, 정숙은 숙소에서 마주치자마자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러다 옥순은 "어디 갔다 왔어?"라고 정숙에게 광수와의 데이트에 대해 넌지시 묻는다.

정숙은 "상철님과의 데이트는 어땠냐?"며 질문을 돌린 뒤, "옥순님이 (데이트 신청을 하러) 와서 당황한 것 같더라"고 광수 대신 상철을 선택한 옥순의 '정직하지 못한 선택'을 꼬집는다.

하지만 옥순 역시, 정숙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은 채 다시 한번 "오늘 데이트 잘 갔다 왔어요?"라고 직설적으로 묻는다.

그러자 정숙은 "신경 쓰여요? 거슬려?"라고 거침없이 돌직구를 던진다.

당황한 옥순은 "내가 한 선택인데"라며 잠시 고개를 숙인 뒤, "뭐 하고 싶은 말이 있는 것 같은데?"라며 정숙의 속내를 떠본다.

정숙은 "그냥, 데이트 즐거웠는지 궁금해서"라고 철통방어하며 살얼음판 같은 대치를 이어간다.

옥순, 정숙의 아슬아슬한 대화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모르겠어, 이거 기싸움이지?"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송해나는 "두 사람이 싸우는 중인 게 맞다"고 확인시켜준다.

이이경은 "드라마 '두 여자'를 보고 있는 느낌"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옥순과 정숙이 광수 때문에 불붙은 삼각관계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나는 SOLO는 지난 방송에서 평균 시청률 3.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 기준)를 기록했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 8위를 차지하는 등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달콤살벌한 9기의 첫 데이트 현장과 광수 옥순 정숙의 삼각관계 전말은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