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비비 라이브방송 오열 쉬고싶다 이유 프로필 나이 워터밤

by - 하루살이 - 2022. 7. 22.
728x90
반응형

가수 비비(본명 김형서, 25)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 눈물을 쏟으며 지친 모습을 보였다.

비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피로감을 호소했다. 그는 눈물을 보이며 “맘껏 먹고 낮잠도 자고 싶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라며 “그런데 그럴 수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나에겐 선택지가 없다. 나는 부양해야 할 가족이 많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안된다”라고 털어놨다.

비비 프로필

본명

김형서 (Kim Hyeong-seo)

출생

1998년 9월 27일 (23세)

울산광역시 휘장 울산광역시 중구(울산광역시) CI 중구 약사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김해 김씨 종문 김해 김씨 (金海 金氏) 삼현파 18대손

신체

168cm, 50kg, A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반려동물

반려묘 치치(♂)

그녀의 활동명인 '비비(BIBI)'의 풀네임은 'Naked BiBi'이다. 발가벗은 아기처럼 순수하고 날 것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이다. 언젠가부터 덧붙여 한자 '날 비(飛)' 의 뜻을 넣어 말하기도 한다.

가수로 활동할 때는 오른쪽 눈 아래 붉은 점 두 개를 찍는 것이 그녀의 시그니처이다.

그녀의 시그니처 사운드는 글로 표현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운데, 발음이 "이잇"에 가까운 시그니처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

SBS의 프로그램 더 팬에서 윤미래와 타이거JK의 추천으로 출연하여 카더가든과 결승 끝에 준우승했다. 폭발적인 인기와 많은 팬덤을 얻게 된 최고 수혜자 중 한 명이다.

SoundCloud에 본인의 작업물을 올리곤 했는데, 윤미래가 그것을 듣고 연락처를 수소문하여 영입했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