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선미 워터밤 브라톱 패션 몸매 워터밤 프로필 나이 키

by - 하루살이 - 2022. 7. 26.
728x90
반응형

출처=선미 SNS

가수 선미가 늘씬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선미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WATERBOMB 2022 BEHIND PHOTO"라는 짤막한 멘트도 함께 적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파격 패션을 자랑했는데요. 화려한 패턴의 브라톱을 입었습니다. 스커트를 매치해 매력을 더했습니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가 돋보였는데요. 45.6kg 답게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했죠. 몽환적인 눈빛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선미는 최근 새 디지털 싱글 '열이 올라요'를 발매했는데요. 뜨거운 사랑을 주제로 했죠. 무대 장인 다운 면모로 글로벌 리스너를 사로잡았습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여름날의 뜨거운 사랑의 열병을 흥미로운 표현법으로 그려냈는데요. 귀에 쉽게 꽂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입니다.

프로필

본명

이선미 (李宣美[훈음], Lee Sunmi)

출생

1992년 5월 2일 (30세)

전라북도 이리시

(現 전라북도 휘장 전라북도 익산시 CI 익산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7cm, 45.6kg, AB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이동(1994년생), 이승동(1996년생)

학력

황남초등학교 황남초등학교 (졸업)

서라벌여중 서라벌여자중학교 (전학)

청담중학교 교표 청담중학교 (졸업)

서울청담고등학교 투명배경 교표 청담고등학교 (중퇴)

투명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전공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로고

그룹 경력

external/wonderg... (2007년 2월 10일 ~ 2010년 1월 23일, 2015년 8월 3일 ~ 2017년 2월 10일)

포지션

서브보컬

데뷔

2007년 2월 10일 원더걸스 싱글 1집 The Wonder Begins

(데뷔일로부터 +5643일, 15주년)

대한민국의 가수.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였으며 당시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였다.

2010년 1월에 원더걸스 활동 중단을 선언하면서 그 뒤로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긴 데다 솔로 활동도 두 차례 있어서 원더걸스를 탈퇴한 줄로 아는 사람이 상당히 많았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팀에서 탈퇴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선미의 스케줄은 이 기간 중에도 계속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에 업데이트 되고 있었으며, 선미 본인 역시 팬카페에 종종 글을 남기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었다. 또한 그녀 없이 활동한 2 Different Tears, Be My Baby, Like this 응원법에서 그녀의 이름이 그대로 들어가 있던 것이 그 증거 중 하나.

이후 2015년 8월, 정규 3집 컴백과 함께 팀에 다시 합류하게 되면서 원더걸스 멤버로 돌아오게 되었다.

2017년 2월 10일 부로 원더걸스가 해체 됨과 동시에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 이후 동년 2월 말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현 어비스컴퍼니)로 이적했다.

자타공인 집순이로 알려져 있다. 인터뷰에 따르면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밖에 나가질 않으며, 심슨 가족을 보거나 직소 퍼즐을 맞추거나 독서를 하거나 하면서 '극도로 처박혀 있는다'고 한다. GQ 인터뷰. 또한 함께 진행하던 브이앱에서 유빈은 웬만한 일이 아니면 침대에서 나오질 않는다며 집순이가 아니라 침대순이라고 놀리기도.

라디오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자동차 CF가 들어왔는데 거절했다고 한다. 이유는 바로 운전면허가 없기 때문. 스케줄을 소화할 때는 메니저의 차로 이동하며, 평소에는 택시를 이용한다. 게다가 바로 위에 썼듯이 집순이라서 밖에 잘 안 나가는 통에 필요성도 못 느끼겠다고 한다.

2016년 6월 13일에 인스타에서 메이플스토리를 하고 싶다는 글을 적은 적이 있다. 다른 글그리고 7월 V LIVE에서 메이플을 플레이했다. 링크

TWICE 지효와는 JYP 입사 동기 사이이다. 자세한 것은 문서 참조.

팬사인회 때 찍덕들이 '선미야!!!'하고 부르면 '뭐~', '왜~' 등 시큰둥하게 반응하고 팬들이 하트를 해달라, 브이하고 여기좀 봐달라 하면 '싫어~' 하다가도 다음 팬이 사인을 받으러 자기 앞에 서면 곧바로 '안녕하세용~'하며 반갑게 맞아준다.

딩고뮤직의 컨텐츠 이슬라이브에서 술에 잔뜩 취해서 노래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 이 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온 게 하필 영등포 팬싸인회 때 업로드 된 바람에 당시 팬들이 실시간으로 보고 선미를 놀렸다. 선미 曰 "감독님이 취해서 해야 더 재밌다고." 그리고 메이크어스 이적 후 또 한 번 화제의 음주 영상을 찍었다.

ELLE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하루 권장량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 C를 섭취하는 '비타민 C 메가도스'로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한다. 피부 톤도 맑아지고 피로도 빨리 풀린다고.

SM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외모 2위 출신이다.

가시나가 대히트한 이후 수많은 팬아트와 커버 댄스가 쏟아져나왔다. 역시나 반응이 뜨거웠던 24시간이 모자라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숫자다. Apink의 오하영과 전 시크릿의 한선화, 앨리스의 소희 등 정식으로 안무를 커버한 경우도 많았고, 공식, 비공식적인 무대에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 동료 연예인들의 숫자는 체크하기가 버거울 정도다. 여백이 부족하여 그 수를 다 적지 못하고 영상과 게시물을 링크한다. 유튜브 링크 인스티즈 초록글

한때 한솥밥을 먹은 트와이스 멤버들을 아끼고 예뻐하는 듯하다. 2017년 11월 1일자 주간 아이돌에 의하면 최근에 선미와 식당에서 만났는데 트와이스가 밥을 다 먹고 나오니 이미 선미가 아무 말 안 하고 계산하고 갔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10년 연습생 지효와는 연습도 같이 했기도 했고 식스틴도 지켜보고 쭉 지켜본 동생들이라 애정이 많은 듯. 한 무대에서는 트와이스가 입장하는 쪽에 불꽃이 잘못 터져 아이들이 겁먹어하자 정반대 편에 있던 선미가 그들을 챙기기 위해 무대를 가로질러갔다. 2018년 MAMA에서도 바로 옆자리에 앉아서 같이 관람하기도 했다.

2018년 2월 5일 방송된 올리브 '토크몬'에서 데뷔 이후 방송에 처음으로 가정사를 속시원히 털어놓았다. 기사 방송 캡쳐 영상

2018년 6월 22일, 스포츠서울이 창간 33주년을 맞아 발표한 ‘가요계 파워피플’ 설문 조사에서 여자 솔로부문 2위에 랭크되었다.#

2018년 6월, 10년 만에 양갈래 머리를 했다. #

2018년 7월 21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워터밤 2018 무대에 올랐다. 물총 쏘며 노는 축제인 만큼 과감한 의상+물에 젖은 모습 덕분에 숨겨진 볼륨감이 드러났고 각 커뮤니티마다 화제가 되었다. 직캠 영상은 당일 유튜브 인기 영상 6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20분이 넘는 영상인데도 불구하고 이틀 만에 백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영상

2018년 9월 9일부터 2주 간 방송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함께 게스트 참견인으로 출연 했는데 몇몇 누리꾼이 갑을 관계처럼 보인다라는 댓글을 달자 트위터를 통해 "어떤 인식을 가지고 보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극히 일부의 모습만을 보고 제 사람들이 그런 말들을 듣는 게 너무 속상합니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기사

2019년 3월 21일 팬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미야네가 공식 팬클럽명으로 정해졌다. 의미는 선미에게 집과 가족이 되어주는 팬.

2019년 4월 6일 강원도 산불 피해자들을 위해 2천만원을 기부했다. #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사실이기는 하지만, 해축빠이며, 트위터를 통해 종종 매치 본방사수 짤을 올리고 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소속 축구클럽인 맨체스터 시티 FC의 팬이다. 기사, # 그 중에서도 벨기에 국적 미드필더 케빈 더 브라위너의 팬이라고 한다. 막내동생 이승동은 토트넘 홋스퍼의 팬이라고...

2019년 6월 7일부터 2019년 9월 16일까지 메이크스타와 함께 <2019 선미 월드투어 포토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포토북에 들어갈 사진은 선미의 친동생이 직접 찍은 사진이라 선미가 더 홍보에 앞섰다. #

1theK 본인 등판에 출연하여 본 문서를 자세히 읽었다.#

LCK DWG KIA의 팬이다. 담원의 쇼메이커의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 평소 담원 게이밍의 팬으로 알려졌고 이를 알게 된 담원 게이밍 측에서 선미에게 유니폼을 선물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또한 담원이 우승하자 인스타 스토리에 축하글을 남겨 진성 팬임을 인증하였다. 또, 팀이 2020 롤드컵 결승에 진출하자 인스타 스토리에 4강 G2전 시청 인증을 하며 다시금 찐팬임을 인증했다. 그리고 드디어 쇼메이커 선수와 함께 유튜브 촬영을 했다# 근데 영상이 게재된 후 벌어진 경기가....2021년에는 롤드컵 기간인 10월 11일에 담원에 헌정하는 노래인 Go or Stop을 발표했다. 담원의 테마곡이 될 것이라고 하며, 국내외 중요한 경기에서 담원의 입장곡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라고 한다.

2021년 11월 기준으로 갤럭시 Z 플립3의 라벤더 색상을 사용 하고 있다.

2021년 12월 17일 2021 KBS 가요대축제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징크스를 코스프레했다. 영상.

2020년 12월 16일 방영된 달리는 사이에서 경계선 성격장애를 5년 전 진단받았다고 고백했다. 이후 치료도 하고 약도 먹으면서 괜찮아졌다고 한다. 경계선 인격 장애는 정서, 행동, 대인 관계가 매우 불안정하고 변동이 심해 감정의 기복이 크게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 4월 27일, 공항 입국 당시 거짓말을 하여 취재진을 따돌렸다는 기사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해명에도 불구하고 언론은 일제히 선미에게 폭언에 가까운 수준의 비난 기사를 쏟아내었고 여론은 오히려 기레기 들을 비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14년 7월에 발표된 B1A4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OLO DAY》의 수록곡 〈YOU〉의 피처링에 참여했다. B1A4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진영은 선미와의 작업에 대해 "이 곡을 만들면서 여자 분과 함께 부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사랑스럽고 섹시한 느낌이 묻어나는 목소리를 원했고, 주변에서 선미 선배님을 추천해줬다"라며 "흔쾌히 응해주셔서 즐겁게 작업했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