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탁재훈 인스타그램 사칭계정 도용 성적인 DM 시도 프로필 나이 범인

by - 하루살이 - 2022. 7. 27.
728x90
반응형

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탁재훈이 SNS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다.

탁재훈은 27일 인스타그램에 "도용. 저는 부계정이 없어요. 신고해주세요. 사람 살려"라며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을 캡처해 올렸다. DM에서 탁재훈 사칭범은 "좋은 팬이 되어줘서 고맙다"며 말을 걸고 있는 모습이다.

탁재훈 프로필

본명

배성우 (裵晟佑, Bae Sung Woo)

출생

1968년 7월 24일 (54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現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은평구 CI 은평구)

대한민국의 가수, MC 겸 배우. 컨츄리꼬꼬의 멤버이다.[18]

솔로 가수로 데뷔했지만 활약은 많이 하지 못했고, 이후에 신정환과 컨츄리꼬꼬로 함께 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2000년대 들어서는 예능과 연기자 활동도 시작했고, 특유의 순발력으로 인기 예능인의 반열에 올랐으며, 2007년에는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그렇게 높은 인기를 얻었지만, 대상 이후로 하락세를 겪다가 2013년에 불법도박 혐의로 방송계에서 잠시 퇴출당한 뒤 2016년에 복귀했다. 한국 연예계 대표적인 악마의 재능으로 언급되며, 멀티 엔터테이너의 강자이기도 했다

2020년 12월 25일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음악의 신과 비슷한 컨셉인 ‘홍보의 신’이라는 주제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에 영상이 업로드되며 꽤 흥행하고 있다. 원래 팬들 사이에서도 지각을 많이 하니 유튜브 하면 잘 맞을 거라는 농담이 나오고는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6회가 한 시간 늦은 6시 30분에 올라왔다

에피소드 21편까지 '을지로 탁사장'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다가,[27] 사무실을 강남으로 옮겼다는 설정에 따라[28] '탁사장'이라는 이름으로 시즌 2를 시작했다. 음악의 신 2에 같이 나왔던 이수민이 이사 직책으로 '을지로 탁사장' 때부터 함께 고정출연하였으며, 시즌2에서는 장동민이 상무 직함을 달고 새 직원으로 합류했다. 고정출연자들의 케미가 좋아 재미있다는 호평이 많다.

2022년 3월 24일부터 '노빠꾸탁재훈'이라는 채널을 개설했다. 처음에는 컨셉이 자리 잡히지 않아 아쉽다는 의견도 많았으나, 시즌2부터 제작사((주)턴키웍스)와 제작진이 바뀐 이후 탁재훈의 장점을 잘 활용할 수 있게 전체적인 배경을 탐문 수사로 바꾸고 본인도 탁반장 컨셉으로 변경하고 개그맨 신규진을 수사관 역할로 캐스팅했다. 탁재훈 본인의 막드립과 신규진의 기습 팩폭 및 출연자들의 케미가 잘 살아나 호평이 많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