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내가 바람피는 꿈/ 애인, 남자친구,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풀이)

by - 하루살이 - 2022. 3. 28.
728x90
반응형

내가 바람피는 꿈/ 애인, 남자친구,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풀이)

사람에 따라 생각하는 게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는

바람피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보는 편은 아닙니다.

일단 제가 그럴만한 능력이 되지 않아서 그런 것일수도

있겠지만 바람피는 어떤 면에서 이득이 되는 지,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삶이 윤택해지는데 보탬이

되는 지 의문이 들기 때문에 곱게 보지 않는 편이죠.

현실에서는 물론이고 꿈속에서라도 바람피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애인이나 배우자가 바람피는 꿈을 꾼다면 꿈인 줄

알더라도 섭섭한 마음이 들것 같아요.

이번 글에는 내가, 애인이, 남편이 바람피는 꿈에

대해서 풀이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꿈속에서 내가 바람을 폈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이직을 하게 될 수도 있고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죠.

애인이 바람피는 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꿈 속에서 바람을 핀다면

상대가 젊은 경우라면 실제로 외도를 하고 있거나

외도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나이가 많은 경우라면 길몽으로 작용하는데요.

서로의 말년이 편안하게 보낼 것을 암시하기 때문이죠.

아내(와이프)가 바람피는 꿈

꿈 속에서 아내가 외도를 했다면 두 가지로 해석 됩니다.

한 가지는 본인의 애정 운에 대한 자신감이 사라지는

심리는 나타내는 지표로서 작용합니다.

또 한 가지는사회적으로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꿈 속에서 남편이 바람을 폈다면 본인이 하고 있는

일 중에서 가장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노력하는 것에 비해 많은 결과를 얻게 되실 거예요.

또,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꾸셨다면 노름이나 게임과

같은 오락거리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남편이 주변사람과 바람이 나는 꿈

꿈 속에서 남편과 바람핀 대상에게 갖고 있는

안 좋은 감정이 표현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는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일 수도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바람피는 꿈

과거의 연인과 즐거웠던 날들이 많이 남아 있어

아직도 그리워하고 있는 마음이 남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겉으로는 다 잊었다고, 생각으로는 다 잊었다고

속일 수 있겠지만 가슴 속 깊이 행복했던 기억이

남아 있는 것이죠.

현재의 연인이나 남편에게 불만을 느끼는

경우에도 전 남자친구와 바람피는 꿈을 꾸게 됩니다.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사랑에 대한 강렬한 욕구가 솟구칠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부부나 연인 관계에서 애정 결핍이 나타날 때

꾸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현재 상황을 개선해 나가지

않으면 사랑에 대한 갈망이 부정적으로 튀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조기대응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즐겁게 내가 바람피는 꿈

도덕적인 면과 윤리적인 요소를 차처하고 꿈속에서

바람피는 것이 즐거웠다면 일단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앞으로 현실 세계에서 인간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고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많이

사귀게 되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좋은 인연이 찾아 왔을 때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바람피우다가 걸리는 꿈

꿈속에서 바람우다가 걸리는 경우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누군가에겐 뒤통수를 때리는 일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나는 아니라 하더라도 누군가에겐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행동이 몰래 하는 것처럼 취급될 수도 있으니

현재의 내 모습을 돌아보는 게 좋겠습니다.

상급자와 바람피는 꿈

꿈속에서 상사나 직급이 높은 사람과 바람을

피우는 것은 비즈니스면에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꿈속에서 등장한 상급자는 본인의 업무환경을

의미하며 특정한 일에서 행운이 찾아오거나

일하는 여건이 개선될 확률이 높습니다.

배우자, 애인이 바람피우는 걸 즐기는 꿈

사회적으로 볼 때는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이지만

적어도 꿈 속에서는 바람피우는 것을 즐기는 것이

길몽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 뜻 밖에 행운이 찾아 올 수도 있고

좋은 인연이나 기회를 잡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인이 바람피는 꿈

아는 사람이 꿈 속에서 바람피는 것을 봤다면

그 사람과 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가 좋지 않았다면 길몽으로

해석될 수도 있겠습니다.

단, 멀어진다는 것이 오히려 까다로운 관계로

발전하는 것일수도 있기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직면하지 않도록 매사에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바람피는 꿈(양다리)

본인이 꿈 속에서 양다리로 바람피우는 꿈을 꾸셨다면

실제로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서로 간의 오해로 사이가 소원해 질수도 있으며

주변 사람들이 스트레스로 지쳐서 예민해져 있을 것을

뜻하기도 하기 때문에 심기를 건드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바람피우다 들켜서 헤어지는 꿈

연인이나 결혼 상대에게 집착하는 마음이 있을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상대방에게 사랑받고 싶고 소중한 존재가 되고

싶고 미움받고 싶지 않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열망이

꿈 속에서는 반대로 나타나는 것이죠.

지나친 집착은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아빠가 바람피는 꿈

아빠가 바람피는 꿈을 꿨다면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마가 바람피는 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도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어머니와의 관계가 멀어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하니 주의 합시다.

남자친구, 남편, 애인을 뺏기는 꿈

꿈 속에서 남자친구, 남편, 애인, 연인을 빼앗기는

상황을 맞이했다면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을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방증입니다.

만약 솔로인 상태에서 이 꿈을 꾸셨다면 향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