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좋은집으로/새집으로 이사가는꿈 해몽, 큰집으로/친구가/넓은집으로 이사하는꿈 등 관련된 꿈 풀이

by - 하루살이 - 2022. 3. 31.
728x90
반응형

이사하는 꿈은 보통 삶에서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새로운 권리를 갖게 되거나 실제로 이사를 가게 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역할과 자격이 주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변화하는 환경에 잘 적응할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단, 이사가는 꿈을 꿀 때 짐을 조금씩 조금씩 나르면서 힘든 감정이 느껴졌다면 고민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골머리를 앓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좋은집으로 이사가는 꿈

좋은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아주 길한 꿈입니다. 고생했던 것들, 고통스러웠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삶의 질이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환경적으로 변화가 일어나겠지만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 것이기 때문에 크게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이나 도전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면 이제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집으로 이사가는 꿈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환경에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이사를 하거나 새로운 계획이 생겨 활발하게 활동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직장에서도 직책이 변할 수 있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할 준비하고 주어지는 일에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시길 바랍니다.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주변 환경이 크게 변할 확률이 높습니다. 보통 큰 집으로 이사를 한다는 것은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에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변화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타날 확률이 높습니다.

친구가 이사가는 꿈

친구가 이사하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이사를 간다는 것은 멀어진다는 것을 뜻하며 실제로도 꿈 속에서 보였던 그 친구와의 사이가 소원해 질 확률이 높습니다. 최근 다툰 적이 있거나 현재 함께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넓은집으로 이사가는 꿈

넓은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집안에 큰 경사가 날 것을 의미합니다. 매우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할 수 있으며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거나 금전 운이 상승해 복권 당첨과 같은 뜻하지 않은 경로를 통해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겠습니다. 건강에도 청신호가 들어오는 꿈이니 아픈 곳이 있었다면 잘 관리하셔서 좋은 결과로 만들어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이 이사하는 꿈

가족이 이사가는 꿈은 길몽과 흉몽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에게 있어서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방향으로는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가족 중에서 결혼이나 승진 등과 같은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있는 사람이 있는데 이 꿈을 꾸셨다면 흉몽으로 해석될 여지가 있습니다. 친인척, 가까운 지인에게 안부를 묻고 건강관리에 유의하라는 조언을 드리는 게 최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병세가 악화되지 않도록,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변에 미리 이야기하는 게 좋겠습니다.

원룸으로 이사가는 꿈

새로운 환경의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룸으로 이사가는 꿈은 부모로부터 독립을 하거나 분가할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에 취직 및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그 기회를 잘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시길 바랍니다.

이사하겠다고 결심하는 꿈

새로운 일에 착수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이사가겠다고 결심한 것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계획을 세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을 옮겨 보겠다고 마음 먹게 되거나 새 연인이나 새로운 배우자를 만나려고 노력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이사하고 난 후 그 집이 붕괴되는 꿈

굉장한 길몽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이기 때문이죠. 이사하고 난 후 집이 붕괴된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오고 그로 인해서 상황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추진하고 있는 일이 의외로 잘 풀리고 본인에게 유리한 쪽으로 진행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라던 소망을 이뤄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징조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 자신감을 갖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이사하는 꿈

내가 이사가는 꿈은 삶에 많은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이사가는 것은 실제로 이사하거나 새로운 권리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역할과 자격을 얻게 되어 환경이 변할테니 신속하게 적응해야겠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습니다.

이사한 집의 방을 꼼꼼히 살피는 꿈

새로운 사람을 맞이할 꿈입니다. 이사한 집의 방을 꼼꼼히 살피는 것은 시집 온 여성의 성격, 인간미를 살피거나 새로 들어오는 사위의 인성을 알아보는 등 새롭게 맞이할 식구를 탐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오는 사람에게 큰 부담을 주지 않도록 유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사가는 집이 파손된 꿈

기회를 잘 포착한다면 큰 행운을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이사할 집이 파손된 꿈은 길몽이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기회가 보인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횡재수가 붙어 복권 등에 당첨되는 경사를 맞이할 수도 있으니 재미 삼아 구입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무리 길몽이라고 하더라도 꿈이 실현되려면 노력도 필요함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삿짐 꾸리는 것을 구경하는 꿈

근심걱정이 해결되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꿈입니다. 이삿짐 싸는 것을 보는 꿈은 고민하던 일이 쉽게 풀리고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었다면 골머리를 앓던 일들이 해결 될 수도 있겠습니다. 그 밖에 평소 바라던 일이 이뤄져서 기쁨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이며 노력하는 대비 만족스러운 결과를 누리실 겁니다.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할 날짜를 잡는 꿈

경제적으로 안정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가는 것은 지위가 높아지고 삶이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직장이나 사회적으로 속한 집단내에서 진급 및 당선이 현실화 되어 삶의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 올 수도 있습니다.

장사가 망하고 이사가는 꿈

삶에 많은 변화가 나타날 꿈입니다. 장사가 망하고 이사가는 꿈은 부정적인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현재 사는 곳보다 좋은 집으로 이사할 기회가 생기거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다면 새로운 지위나 권리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종교시설이 딸려있는 집으로 이사하는 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안 풀리고 방해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뜻하지 않았던 악재가 겹치고 장애들이 나타나 어려움을 겪게 되실 수도 있으니 마음에 준비를 해 두시길 바랍니다. 모험적이거나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 것은 잠시 접어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 앉히고 이 시기가 지나가길 기다리는 것도 현명한 처사가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