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넉살 결혼 6살연하 회사원 프로필 나이 9월결혼

by - 하루살이 - 2022. 8. 5.
728x90
반응형

가수 넉살이 결혼한다.

넉살이 오는 9월 말, 2년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연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넉살의 피앙세는 6살 연하의 회사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넉살 프로필

예명

넉살 (Nucksal)

본명

이준영 (Lee Joon Young)

출생

1987년 3월 24일 (35세)

인천직할시 남구 주안동

(現 인천광역시 휘장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CI 미추홀구 주안동)

출신지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CI 서대문구 연희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7.8cm, 60.6kg, A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2], 누나 3명[3]

배우자(1992년생, 2022년 9월 말 결혼 예정)[4]

종교

개신교

대한민국의 래퍼. 2009년, 팀 "퓨처헤븐"의 EP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EP 앨범 <작은 것들의 신>을 준비하던 중, 딥플로우의 눈에 들어 VMC에 합류했다.[8] 이후, 딥플로우의 제안을 받아들여 EP로 준비하던 <작은 것들의 신>을 정규로 작업하기 시작한다. 이후, 2016년 2월에 발매한 정규 1집 <작은 것들의 신>에서 호평을 받고[9] 2017년 쇼미더머니 시즌 6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인기를 얻었다. 힙합플레이야에서 진행한 힙플라디오 '황치와 넉치'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방송 진행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였고, 현재 방송에서 열심히 활동 중이다.

보통 남성 래퍼들이 하지 않는 장발이 그의 시그니처. 곱상한 외모에 마초적인 웨이브 장발도 하지 않으며 수염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는 탓에 넉언니, 넉지효, 넉엄마 등의 별명이 붙었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 군 입대로 한해와 키가 잠정 하차하자, 피오와 합류하여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 초반에는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과, 분장에 있어서 내려 놓지 않는 등의 모습을 보였지만 점차 적응하고 있다.그리고 넉살은 분명 남자인데 여자팀 주장에 올라갔다...

받아쓰기에서는 주로 랩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랩 부분을 문제로 출제했을 때 넉살의 랩을 듣는 맛이 있다.

예능 면에서는 워낙에 개그 본능이 넘치는 멤버들 사이에서 개그를 못 살린다는 평이 있다. 특히 간식 게임에서 춤추는 퀴즈가 나오면 쭈뼛쭈뼛한다든가 등의 부끄러움으로 음료나 소스 등을 못 받는다.[40] 못살넉살. 그래도 넉살 특유의 익살스럽고 표정이 풍부한 리액션[41]과 혜리에게 맥을 못 추리고 당하는 건초 같은 순둥순둥함(넉초) 등으로 방송 분량은 많은 편이다. 또한 게스트들을 살뜰히 챙기면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혜리가 하차한 후 들어온 태연도 잘 챙겨주면서 훈훈한 케미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 와중에 간식 퀴즈에서는 김동현, 피오와 더불어 웃음 후보로 뽑히며 자주 마지막 라운드(결승전) 매치를 보여준다. 키&한해가 군 제대로 복귀하였음에도 그대로 남게 되었다.

한해와 쇼미더머니 6부터 알던 사이여서 그런지 한해 투입 이후 딜 미터기가 폭발하고 좋은 입담을 살렸다는 평이 떠오르고 있다. 원래 탱커의 체질이 아닌 넉살이 원래의 자리를 되찾아 재미도 찾았다는 평이 많아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