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르세라핌 카즈하 수지 닮은골 관상 프로필 나이 도플갱어 스타

by - 하루살이 - 2022. 8. 5.
728x90
반응형

르세라핌 카즈하가 데뷔와 동시에 수지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8월 3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싱크로율 100% 닮아도 너무 닮은 도플갱어 스타 BEST10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너무 닮은 도플갱어 스타 2위에는 르세라핌 카즈하와 미쓰에이 수지가 올랐다. 르세라핌은 하이브 최초 걸그룹으로 데뷔곡 ‘Fearless’가 8주 연속 미국 빌보드를 석권하며 올해 데뷔한 K-POP 걸그룹 중 최장기간 차트인을 기록했다. 동시에 르세라핌 카즈하는 수지의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카즈하 프로필

본명

中村なかむら一葉かずは (나카무라 카즈하, Nakamura Kazuha)

출생

2003년 8월 9일 (18세)

오사카부 부기 오사카부 오사카시 시기 오사카시

국적

일본 국기

일본

신체

170cm

가족

부모님

학력

Dutch National Ballet Academy (중퇴)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메인래퍼.

디지털 수비니어 보이스에서 킬링 파트를 선택하면 카즈하의 싱잉 랩을 들을 수 있다.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라는 평이 많다. 또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편이다. 멤버 김채원이 카즈하의 랩은 청순한 모습으로 생긴 것과는 다르게 반전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했다. 고운 외모와 반전되는 허스키한 보컬을 매력 포인트로 꼽는 팬들도 많다. 타이틀곡 2절의 파트를 듣고 메인래퍼로 추측하는 이들도 있었을 정도.

영어 랩을 할 때 발음이 자연스럽고 일본인 특유의 비음이 거의 없다..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서브보컬.

중저음의 톤으로 깔끔하게 부르며 몽환적인 음색을 갖고 있다. 무대를 한 타이틀곡 Fearless와 Blue Flame 모두 보컬 라인 다음으로 많은 파트를 받았다. 음역대도 넓은 편이라, Blue Flame에서는 약간의 애드리브도 소화한다.

상당수의 외국 네티즌들은 카즈하가 허윤진과 김채원 다음으로 가장 보컬 실력이 좋다고 공감할 정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