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제시카 승풍파랑적저저 질리안 청 타일러권 과거 연인사이 전 남친 동거녀와 한팀 진관희 스캔들

by - 하루살이 - 2022. 8. 8.
728x90
반응형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두 번째 걸그룹 데뷔가 결정됐다. 5인조 구성원이 된 제시카는 남자친구의 전 동거녀와 동료가 됐다.

제시카는 중국의 망고TV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 적저저 시즌3’에 출연해 최종 5인으로 선발됐다. 2위를 차지한 제시카는 서바이벌 내내 주목 받는 멤버였다.

제시카는 중국 웨이보 계정을 통해 새로운 그룹의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멤버 중에는 홍콩 스타 질리안 청도 있다. 질리안 청은 제시카의 현재 연인 타일러 권과 2012년 공개 열애를 했었다. 당시 연인이었던 둘은 동거 생활도 밝혔다.

그러나 둘은 1년도 되지 않아, 결별했고 타일러 권은 이후 제시카와 열애를 시작했다. 제시카는 소녀시대를 떠난 후 줄곧 타일러 권과 동행했다. 연인이자 비즈니스 파트너다.

제시카 프로필

본명

Jessica Jung (제시카 정)

한국명

정수연 (鄭秀姸[훈음], Jung Sooyeon)

출생

1989년 4월 18일 (33세)

캘리포니아 주기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시기 샌프란시스코

국적

미국 국기

미국

신체

161.8cm[6], 46kg, A형[7], 225~230mm

가족

부모님, 여동생 정수정

본관

미상

걸그룹 소녀시대의 前 맴버로 중국과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 다.

2016년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이다. 현재는 솔로 가수 겸 사업가로,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의 디자이너이다.

2022년 4월 4일부터 5인조 걸그룹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 했고 최종 2위를 기록하며 데뷔하게 되었다. 다만, 프로그램 특성상 장기간 활동은 아니며 프로젝트성 그룹에 가깝다

질리안 청 프로필

이름

鍾欣潼 (Gillian Chung Yan-Tung)

별명

阿嬌 (Ah Kiu, 아규)

본명

鍾嘉勵 (Zung1 Gaa1 Lai6, 정가라이)

Ka Lai Gillian Chung (카 라이 질리안 청)

2008년 2월 진관희 섹스 스캔들 이후 종흔동은 2월 팬미팅에서 "내가 너무 순진했다", "어리석었다"라며 팬들에게 눈물로 호소했다.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자살 시도까지 했는데, 덕분에 1년 2개월 간 활동을 못해 한동안 그룹 Twins는 채탁연 혼자서 돌아갔다. 그러다 2010년 3월부터 Twins의 새 앨범인 《人人彈起》을 내고 겨우 정상적인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다. 그리고 2010년 10월에 또 앨범을 냈는데, 수록곡 放低過去에는 陳年事[7], 즉 진관희 스캔들을 잊고 새롭게 시작하겠다는 뜻의 가사가 달려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