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김우빈 어깨 신민아 수지 병 데뷔 군대 장발 프로필 나무위키 인스타 결혼 본명 나이 키

by - 하루살이 - 2022. 8. 22.
728x90
반응형

김우빈 어깨 신민아 수지 병 데뷔 군대 장발 프로필 나무위키 인스타 결혼 본명 나이 키

배우 류준열 씨가 영화 '외계+인'에 함께 출연한 배우 소지섭 씨, 김우빈 씨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류준열 씨는 24일 자신의 SNS에 "소어깨 김어깨 사이에. 집에 가자마자 어깨 당근(중고거래) 하러 감"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류준열 씨가 소지섭 씨, 김우빈 씨 사이에 서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우빈 씨, 소지섭 씨는 넓은 어깨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는 만큼, 류준열 씨가 소지섭 씨와 자신의 어깨를 비교한 뒷모습 사진은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공개 열애 중 7년째 장기커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해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 등 병마와 싸워가고 있다. 이로 인해 입영심사 신체등급 6등급을 받아 병역면제 판정을 받았다.

신민아는 김우빈이 희귀병 비인두암으로 투병 당시에도 곁을 지킨 것으로 유명하다.

당시 김우빈은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몸에 이상 징후를 느껴 병원을 방문, 비인두암 진단을 받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누가 봐도 두 주연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다 한 드라마다.

비주얼의 두 배우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본명
김현중
본관
광산 김씨 (光山 金氏) 39세손
출생
1989년 7월 16일 (33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8cm, 73kg, 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1992년생)
학력
전주효문초등학교 (졸업)
전주우전중학교 (졸업)
전일고등학교 (졸업)
대경대학교 (모델과 / 전문학사)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 / 학사)
병역
병역면제
종교
가톨릭 (세례명: 베네딕토)
소속사


데뷔
2008년 서울패션위크 09 S/S 모델
2011년 KBS2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
MBTI
INTP / INFP

728x90
반응형

댓글